하이트진로, 40년간 13번 출시 '떼땅져 아티스트 컬렉션' 첫 선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정래 기자
입력 2024-08-23 08:53
    도구모음
  • AI 기사요약
  • * AI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맥락과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보시길 권장합니다

    하이트진로가 샴페인 떼땅져(Taittinger)의 13가지 빈티지를 국내 최초 출시한다.

    떼땅져 아티스트 컬렉션은 1983년에 1978년빈티지로 첫 출시 후 현재까지 총 13번만 출시했다.

    VIP라운지에서 지금까지 출시된 떼땅져 아티스트 컬렉션 13종을 국내 최초로 모두 선보일 예정이다.

  • 글자크기 설정
사진하이트진로
[사진=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가 샴페인 떼땅져(Taittinger)의 13가지 빈티지를 국내 최초 출시한다. 떼땅져는 프랑스 샴페인 지역에서 가장 넓은 포도밭을 소유하고 있는 와이너리다. 떼땅져 아티스트 컬렉션은 1983년에 1978년빈티지로 첫 출시 후 현재까지 총 13번만 출시했다.
 
23일 하이트진로에 따르면, 올해로 3번째 참여하는 ‘한국 국제 아트 페어’(KIAF) VIP라운지에서 지금까지 출시된 떼땅져 아티스트 컬렉션 13종을 국내 최초로 모두 선보일 예정이다.
 
와이너리에서 재고를 보유하지 않은 품목까지 모은 것으로 단 2세트만 판매한다. 또한 아름다운 핑크빛이 돋보이는 로제와인 '떼땅져프레스티지 로제 브뤼'(Taittinger Prestige Rose Brut)도 서빙한다.
 
유태영 하이트진로 상무는 “올해까지 3년째 VIP라운지에서떼땅져를 선보임으로써 브랜드와 예술과의 관련성을 높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2024_5대궁궐트레킹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