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재능기부 프로젝트 '한 걸음 더' 방영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전기연 기자
입력 2024-05-10 12:57
    도구모음
  • AI 기사요약
  • * AI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맥락과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보시길 권장합니다

    트롯맨 박군이 MC를 맡은 JTBC 재능기부 프로젝트 '한 걸음 더'가 공개된다.

    노래, 요리, 밭일까지 못하는 게 없어 출연진 모두를 놀라게 한 박군은 직접 공수한 식재료와 양념으로 출연자 가족들의 건강을 위한 척척 밥상까지 선보여 촬영 내내 모두의 마음을 사로잡았다는 후문이다.

    이상호 박사와 박군이 함께 만드는 웃음과 감동, 기적과 같은 스토리, JTBC 재능기부 프로젝트 '한 걸음 더'는 오는 11일 오전 10시 50분 첫 방송을 시작으로 6주 동안 매주 토요일 오전 10시 50분 JTBC에서 방송된다.

  • 글자크기 설정
사진미디어랩아이리스
[사진=미디어랩아이리스]
트롯맨 박군이 MC를 맡은 JTBC 재능기부 프로젝트 ‘한 걸음 더’가 공개된다.
 
‘한 걸음 더’는 눈앞에 놓인 길이 희망보다는 두려움인 그들에게 찾아가 고달픈 삶을 위로하고, 방치됐던 몸을 정확히 진단해 괴로운 통증의 감옥에서 탈출하게 하고 선물 같은 한 걸음을 선사하는 힐링 메디컬 다큐멘터리다.
 
첫 방송에서는 척추 명의 이상호 박사가 출연자의 통증의 원인을 짚어내 ‘척추 명의’의 자부심을 내보일 예정이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 박사는 카메라가 꺼진 상황에서는 아픈 출연자들을 달래며 힘든 마음까지 상담해 주는 등 따뜻한 면모를 드러내 ‘백발의 산타’ ‘척척박사’라는 애칭까지 얻게 됐다는 설명이다.
 
두 번째 MC는 끼 부자 특전사, 트롯맨 박군으로 밝혀져 팬들의 눈길을 끌 예정이다. 노래, 요리, 밭일까지 못하는 게 없어 출연진 모두를 놀라게 한 박군은 직접 공수한 식재료와 양념으로 출연자 가족들의 건강을 위한 척척 밥상까지 선보여 촬영 내내 모두의 마음을 사로잡았다는 후문이다.
 
이상호 박사와 박군이 함께 만드는 웃음과 감동, 기적과 같은 스토리, JTBC 재능기부 프로젝트 ‘한 걸음 더’는 오는 11일 오전 10시 50분 첫 방송을 시작으로 6주 동안 매주 토요일 오전 10시 50분 JTBC에서 방송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