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 영천 복사꽃 전국 사진 촬영대회 31일부터 열린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영천=김규남 기자
입력 2024-03-20 17:24
    도구모음
  • AI 기사요약
  • * AI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맥락과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보시길 권장합니다

    '제14회 영천 복사꽃 전국 사진 촬영대회'가 오는 31일부터 다음 달 20일까지 열린다.

    20일 경북 영천시에 따르면 이번 대회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영천 관내 복사꽃을 배경으로 한 작품'으로 복사꽃 단독사진 또는 인물사진, 문화재나 저수지·공원 등 주변 문화·관광자원을 활용한 연출사진 등을 출품하면 된다.

    사진은 11×14인치 규격으로 인화해 작품명과 촬영 일시, 촬영 장소 등을 기재한 참가표와 함께 다음 달 20일까지 영천사협 사무실에 우편으로 접수하면 된다.

  • 글자크기 설정
  • 이달 31일- 다음 달 20일까지 제14회 영천 복사꽃 전국 사진 촬영대회 열려

 
2023년 은상 수상작송채운 복사꽃과 춤을사진영천시
2023년 은상 수상작(송채운, 복사꽃과 춤을)[사진=영천시]
'제14회 영천 복사꽃 전국 사진 촬영대회'가 오는 31일부터 다음 달 20일까지 열린다.

20일 경북 영천시에 따르면 이번 대회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영천 관내 복사꽃을 배경으로 한 작품'으로 복사꽃 단독사진 또는 인물사진, 문화재나 저수지·공원 등 주변 문화·관광자원을 활용한 연출사진 등을 출품하면 된다.

사진은 11×14인치 규격으로 인화해 작품명과 촬영 일시, 촬영 장소 등을 기재한 참가표와 함께 다음 달 20일까지 영천사협 사무실에 우편으로 접수하면 된다.

접수된 작품은 전문위원 심사를 통해 수상작이 선정되며 4월 말 협회 홈페이지와 지부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김승환 지부장은 “복사꽃과 어우러진 영천의 아름다운 풍경을 카메라에 담기 위해 전국에서 많은 상춘객이 찾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전국의 사진작가와 동호인 여러분의 많은 참여와 응모를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