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럽메타, 홍대에서 게릴라 댄스 이벤트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원은미 기자
입력 2024-03-20 15:56
    도구모음
  • AI 기사요약
  • * AI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맥락과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보시길 권장합니다

    AI댄스분석 플랫폼 클럽메타가 오는 21일 신규 오픈되는 챌린지인 '게릴라 댄스 챌린지'의 홍보를 위해 직접 홍대 거리로 나선다.

    클럽메타 관계자는 "출시부터 다양한 장르의 작곡가, 특색 있는 안무가들과 꾸준하게 댄스 챌린지 개최 이벤트를 함께했다.

    AI 분석 기술력을 바탕으로 안무로 소통하는 창구로서의 클럽메타의 가능성을 보여준 사례였다"며 "이번 이벤트로 더 많은 사람들이 체험하고 흥미를 가질 수 있는 분위기를 조성하기를 원한다"고 전했다.

  • 글자크기 설정
사진클럽메타
[사진=클럽메타]

AI댄스분석 플랫폼 클럽메타가 오는 21일 신규 오픈되는 챌린지인 ‘게릴라 댄스 챌린지’의 홍보를 위해 직접 홍대 거리로 나선다.

클럽메타 관계자는 "출시부터 다양한 장르의 작곡가, 특색 있는 안무가들과 꾸준하게 댄스 챌린지 개최 이벤트를 함께했다. AI 분석 기술력을 바탕으로 안무로 소통하는 창구로서의 클럽메타의 가능성을 보여준 사례였다"며 "이번 이벤트로 더 많은 사람들이 체험하고 흥미를 가질 수 있는 분위기를 조성하기를 원한다"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는 홍대 거리에서 21일 하루만 진행되며, 참여자가 클럽메 타 앱 설치 후 ‘게릴라 댄스 챌린지’를 촬영하고 영상을 업로드하면 자동으로 참여된다. 이벤트 참가자는 AI 점수가 60점 이상이 나오면 경품을 현장에서 지급할 예정이다.

클럽메타 앱은 최근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유저들이 본인의 안무를 기준으로 삼아 챌린지를 개최할 수 있는 ‘AI챌린지‘, 새롭게 개설된 작곡가가 직접 본인의 음원으로 개최하는 ‘음원챌린지’, 자유로운 형식의 ‘일반촬영’ 등 전반적인 콘텐츠 강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클럽메타 앱 내 공지 사항,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