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산둥 태산의 옛 마을, 백마석촌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고봉 본부장
입력 2024-03-20 13:32
    도구모음
  • AI 기사요약
  • * AI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맥락과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보시길 권장합니다

    지난 설 연휴 기간 중국 타이안시 타이산구 백마석촌에는 많은 눈이 내려, 마을이 하얗게 눈으로 뒤덮였다.

    펜션 인근에 위치한 백마석마을 한자문화체험관에서는 관광객들이 다양한 체험을 하며 중국의 전통문화의 매력을 느낄 수 있다.

    옛 마을인 백마석마을은 태안의 전통 가옥을 잘 보존하고 있다.

  • 글자크기 설정
사진중국산둥망
[사진=중국산둥망]
지난 설 연휴 기간 중국 타이안시 타이산구 백마석촌에는 많은 눈이 내려, 마을이 하얗게 눈으로 뒤덮였다. 한국에서도 유명한 태산이 위치한 곳이다.

이곳에서는 많은 관광객들이 사진을 찍고 강변을 따라 걸으며 산책을 즐기는 모습을 쉽게 볼 수 있다. 특히 이색적인 모습의 펜션에는 관광객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다.

왕샤 펜션 매니저는 “옛 집을 개조한 이 펜션은 이동하기 편하고 옛 모습을 간직하고 있어 관광객들에게 인기가 많다”고 소개했다. 펜션은 2018년 영업을 시작해 인기 명소로 자리잡았다.

펜션 인근에 위치한 백마석마을 한자문화체험관에서는 관광객들이 다양한 체험을 하며 중국의 전통문화의 매력을 느낄 수 있다.
 
사진중국산둥망
[사진=중국산둥망]
옛 마을인 백마석마을은 태안의 전통 가옥을 잘 보존하고 있다. 마을의 오래된 곳을 보수하고, 정리하며 다양한 프로젝트를 통해 이곳을 개발시키고 있다. 레스토랑 등의 인기장소를 비롯해 농촌생활 체험 등의 테마여행을 즐길 수 있다.

청소년들은 이곳에서 풍요로운 방학생활을 보낼 수 있다. 돌봄교실이 운영되어 학생들에게 과외를 비롯해 민족악기체험관, 무형문화체험관, 한자문화체험관 등에서 붓글씨, 종이 오리기 등 다양한 전통문화를 체험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아주NM&C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