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재의 법칙' 저자 송용진 교수, 워커힐 문화살롱서 만난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다이 기자
입력 2024-03-19 08:52
    도구모음
  • AI 기사요약
  • * AI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맥락과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보시길 권장합니다

    '영재의 법칙' 저자 송용진 인하대 수학과 교수가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문화살롱 3월 강연자로 나선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워커힐은 방문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호텔의 엔터테인먼트, 그 이상의 다채로움을 선사하기 위해 문화살롱 등을 진행하고 있다"며 "이외에도 다양한 미니 음악회와 포레스트 파크에서 진행하는 파크 콘서트, 스페이스 워커힐에서 선보이는 크리에이티브한 콘텐츠 등을 누려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워커힐은 지난 2019년 4월부터 매월 말 독립서점인 '최인아책방'과 함께 책, 음악, 아트 등 다양한 콘텐츠를 주제로 작은 문화 콘서트 '문화살롱'을 개최하고 있다.

  • 글자크기 설정
문화살롱에서는 클래식재즈 공연 드로잉 캘리그래피 등 다채로운 고객 참여형 프로그램이 펼쳐진다 사진워커힐
2022년 진행된 워커힐 문화살롱 색소폰 콰르텟 ‘에스윗’ 콘서트 [사진=워커힐 호텔앤리조트]

'영재의 법칙' 저자 송용진 인하대 수학과 교수가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문화살롱 3월 강연자로 나선다. 워커힐은 독립서점 '최인아책방'과 함께 매달 문화살롱을 진행해오고 있다. 

송용진 교수 초빙 강연은 오는 29일 오전 10시부터 2시간 동안 그랜드 워커힐 서울 16층 클럽 라운지&바에서 진행된다. 강연과 Q&A 순서로 진행되며, 현장에 참석한 관람객들은 미니 디저트와 차를 함께 즐길 수 있다.

송 교수는 지난 20여년 간 국제수학올림피아드 한국대표단을 이끌어왔다. 이번 문화살롱에서 대한민국 수학 영재들의 공부 비법 등을 공개할 예정이다. 

이번 강연의 사전 입장권은 이미 완판됐다. 일반 입장권은 20일 오후 4시부터 워커힐 홈페이지를 통해 1인당 최대 4매까지 구매할 수 있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워커힐은 방문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호텔의 엔터테인먼트, 그 이상의 다채로움을 선사하기 위해 문화살롱 등을 진행하고 있다”며 “이외에도 다양한 미니 음악회와 포레스트 파크에서 진행하는 파크 콘서트, 스페이스 워커힐에서 선보이는 크리에이티브한 콘텐츠 등을 누려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워커힐은 지난 2019년 4월부터 매월 말 독립서점인 ‘최인아책방’과 함께 책, 음악, 아트 등 다양한 콘텐츠를 주제로 작은 문화 콘서트 ‘문화살롱’을 개최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