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나미, 스타필드 수원에 모나미스토어 신규 오픈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나경 기자
입력 2024-01-26 13:4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문구 비롯 패션 등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상품 카테고리 확장

  • 오픈 프로모션 진행...최대 60% 할인 혜택 제공

사진모나미
[사진=모나미]

문구기업 모나미가 복합문화공간인 모나미스토어 수원점을 스타필드 수원에 신규 오픈한다고 26일 밝혔다.

모나미스토어 수원점은 ‘153 맨션(153 MANSION)’이라는 주제로 개인의 취향과 일상이 담긴 ‘집’ 콘셉트의 공간을 기획했다. 문구에 한정 짓지 않고 패션 등 일상을 아우르는 라이프스타일 상품으로 카테고리를 확장한 것이 차별점이다.

특히 고급 필기류와 스토어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전용 상품 중심의 문구류를 선보인다. 모나미룩 패션을 선보였던 패션 랩 프로젝트 제품과 같은 다양한 디자인 라이프스타일 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또 스토어에서만 체험할 수 있는 잉크 랩, 노트 DIY 체험 등이 준비돼 있어 나만의 제품을 직접 커스터마이징해 볼 수 있다.

매장은 스타필드 수원 4층에 입점해 있으며, 대표 공간인 별마당 도서관의 메인 입구에 위치해 방문객들이 편하게 오갈 수 있다. 가족단위 방문객이 많은 스타필드 특성상 세대를 불문하고 문구에 대한 추억을 공유하는 새로운 소통의 장이 될 것으로 회사 측은 기대한다.

오픈 기념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내달 12일까지 모나미 패션 랩(의류) 전 품목에 대해 6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그 외 DIY 체험 상품을 제외한 모나미 제품도 40%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또 5만 원 이상 구매 고객 중 선착순 100명에게는 수원점 잉크 랩 무료 체험 쿠폰을 증정한다.

모나미 관계자는 “모나미스토어 수원점은 일상을 아우르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확장하고 있는 모나미의 또 다른 가치를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이라며 “앞으로도 새롭고 차별화된 모습으로 고객들과 소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