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평창동서 '집단 마약' 일당 검거...집 안엔 필로폰 든 철제 금고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정윤영 수습기자
입력 2024-01-24 09:4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성인 남녀 4명 검찰 송치...검사서 양성 반응

  • 필로폰 봉투·주사기 9개 든 철제 상자 압수

사진연합뉴스
[사진=연합뉴스]

서울 종로구 평창동 빌라에서 밤새 집단으로 마약을 투약한 일당이 검찰에 넘겨졌다.

연합뉴스에 따르면 23일 서울 종로경찰서는 집단으로 필로폰을 투약한 혐의(마약류관리법 위반)를 받는 성인 남녀 5명을 체포한 뒤 지난 17일 4명을 검찰에 송치했다고 밝혔다.

이들은 지난 11일 새벽 서울 종로구 한 빌라에서 집단으로 필로폰을 투약한 혐의를 받는다. 이날 오전 8시쯤 경찰은 "남편이 죽을 수도 있다"는 신고를 받고, 해당 사건을 가정폭력 사건으로 분류한 뒤 현장에 출동했다.

하지만 신고 장소인 집에서는 폭행 등의 정황은 발견되지 않았다. 대신 현장에 있던 성인 남녀 다수의 팔에는 주사 자국이 있었고, 말씨가 어눌하거나 비틀대는 등 마약 투약 정황이 있었던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은 현장에서 가로 15㎝·세로 10㎝·높이 5㎝ 크기 휴대용 철제 상자를 압수했다. 잠금장치가 달린 이 철제 상자에서 다량의 필로폰이 든 봉투와 주사기 9개 등이 발견됐다.

경찰은 마약을 가져온 피의자 등 2명을 구속하고, 이들을 포함해 4명을 서울중앙지검에 송치했다. 4명은 간이 마약 검사에서 양성 반응이 나왔다. 나머지 1명은 음성 반응이 나와 경찰은 정밀 검사를 의뢰했다.

한편 경찰은 이들이 마약을 입수한 경위와 추가 투약자 등을 수사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