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나이트 크로우', 2월 1일 원스토어에도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윤선훈 기자
입력 2024-01-17 10:5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원스토어
위메이드가 원스토어에 '나이트 크로우'를 정식 출시한다. [사진=원스토어]
위메이드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매드엔진에서 개발한 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나이트 크로우'를 오는 2월 1일 원스토어에도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앞서 위메이드는 '나이트 크로우'를 지난해 4월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선보인 바 있다.

출시에 앞서 사전 예약이 진행된다. 오는 31일까지 원스토어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참여 가능하다. 사전예약자 전원에게는 '나이트 크로우'에서 사용할 수 있는 원스토어 40%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나이트 크로우는 언리얼 엔진5 기반 그래픽과 사실적인 전투, 방대한 콘텐츠 등이 특징인 MMORPG다.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나란히 매출과 인기 순위 1위를 달성하며 흥행했다. 오는 3월에는 고도화된 토크노믹스를 구현한 블록체인 버전이 글로벌 시장에서 서비스를 시작할 예정이다.

위메이드는 국내 주요 대형 게임사들이 간판 게임의 원스토어 출시에 소극적인 가운데 지속적으로 자사 게임을 원스토어 플랫폼에 선보이고 있다. 앞서 지난 2020년 11월 '미르4' 출시 당시 위메이드는 구글과 애플은 물론 원스토어에도 동시 출시한 바 있다. '미르M' 역시 지난해 6월 구글과 애플에 먼저 출시한 이후 11월 원스토어에도 선보였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