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현대산업개발, 노원구 취약계층에 식료품 전달…새해 첫 기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박새롬 기자
입력 2024-01-16 17:1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HDC현대산업개발은 16일 서울노원남부지역자활센터에 취약계층을 위한 따뜻한 겨울나기 릴레이 기부식을 열고 쌀 3t과 곰탕 400세트를 기부했다 사진 왼쪽 부터 신왕섭 HDC현대산업개발 실장 임근형 서울노원남부지역자활센터장 사진 HDC현대산업개발
HDC현대산업개발은 16일 서울노원남부지역자활센터에 취약계층을 위한 '따뜻한 겨울나기' 릴레이 기부식을 열고 쌀 3t과 곰탕 400세트를 기부했다. [사진= HDC현대산업개발]

HDC현대산업개발은 16일 서울시 노원구 취약계층에게 식료품을 기부하는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지난해부터 이어온 '따뜻한 겨울나기' 릴레이의 다섯 번째 기부이자, 새해 들어 첫 사회공헌활동이다. 

이날 서울노원남부지역자활센터에서 열린 행사에는 임근형 서울노원남부지역자활센터장과 신왕섭 HDC현대산업개발 실장 등이 참석했다. HDC현대산업개발이 전달한 쌀 3톤(t)과 곰탕 400세트는 노원구 취약계층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HDC현대산업개발 관계자는 "올해 첫 기부를 시작으로 지난해부터 이어진 따뜻한 겨울나기 릴레이 캠페인을 계속해 나갈 것"이라며 "지역사회와의 상생은 ESG 경영의 근간인 만큼 더욱 관심을 가지고 지속적인 활동을 이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HDC현대산업개발은 따뜻한 겨울나기 릴레이 기부를 이어오고 있다. 지난해 12월 평택지역 취약계층에 건강식품 기부를 시작으로 서울시 서대문구에 사랑의 쌀 3t을 전달하고 경남 사회복지관에 쌀 3t, 용산구에 사랑의 연탄 400여 장, 청주 지역 취약계층을 위한 쌀 10t 등을 연이어 기부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