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맛으로 전하는 따뜻한 한끼"...샘표, '희망나눔캠페인' 동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남라다 기자
입력 2023-12-26 08:3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지역 사회 위한 나눔 활동 지속 계획 밝혀

지난 21일 신혜영 서울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왼쪽부터 김정수 샘표 최고고객책임자CCO가 희망 2024 나눔 캠페인에 동참한 뒤 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샘표
지난 21일 신혜영 서울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왼쪽부터), 김정수 샘표 최고고객책임자(CCO)가 ‘희망 2024 나눔 캠페인’에 동참한 뒤 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샘표]
샘표는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간장, 된장, 고추장 등 물품을 기탁하며 ‘희망 2024 나눔 캠페인’에 동참했다고 26일 밝혔다. 

샘표는 지난 21일 서울 중구에 위치한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랑의열매 회관에서 김정수 최고고객책임자(CCO)와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의 신혜영 사무처장, 천부건 사회공헌 팀장 등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물품 전달식을 가졌다.

샘표의 ‘따뜻한 한 끼 식사 후원’은 2017년부터 6년째 진행되는 대표 사회공헌활동이다. 올해는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로부터 ‘까리따스 사랑의 식당’을 추천받아 인연을 맺고, 맛있고 건강한 식사 준비를 위한 필수 제품을 기부했다. 사랑의 식당은 까리따스 수녀원이 운영하는 무료 급식 시설로, 하루 평균 180여명의 기초생활수급자, 독거 어르신, 노숙인 등에게 식사를 제공하는 곳이다.

샘표는 1946년 창립 이래 △구성원의 행복 △지역 사회 기여 △문화의 다양성을 핵심 가치로 추구하며, 한국 식문화 발전을 선도하고 행복한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해 왔다. 특히 지역사회 기여를 위해 2016년부터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협업해 요리 재료가 필요한 급식소 등에 꾸준히 제품을 기부하고 있다.

샘표 관계자는 “당사는 우리 맛으로 선한 영향력을 발휘하며 지역사회에 보탬이 돼 더욱 뜻깊다”며 “앞으로도 대한민국 대표 식품기업으로서 사회에 기여할 수 있는 가치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