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남구, 권복만 체육회장 진행 '2023 남구체육인 행사' 성료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대구=이인수 기자
입력 2023-12-20 16:5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영남이공 천마체육관, 350여 명이 참석

대구광역시 남구는 남구체육회가 주최하고 대구 남구청이 후원한 ‘2023 남구체육인의 밤’ 행사로 지난 12월 19일 영남이공대학교 천마체육관에서 권복만 남구체육회장이 진행했다 사진대구남구체육회
대구광역시 남구는 남구체육회가 주최하고 대구 남구청이 후원한 ‘2023 남구체육인의 밤’ 행사로 지난 12월 19일, 영남이공대학교 천마체육관에서 권복만 남구체육회장이 진행했다. [사진=대구남구체육회]

대구광역시 남구는 올해 체육인의 밤 행사가 대구 남구체육회가 주최하고 대구 남구청이 후원한 ‘2023 남구체육인의 밤’ 행사를 지난 12월 19일, 영남이공대학교 천마체육관에서 3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난 2월 16일에 취임한 권복만 남구체육회장이 진행했다.
 
이번 행사에는 권복만 남구체육회장, 조재구 남구청장, 이충도 남구의회 의장, 박우근 시의원, 윤영애 시의원, 남구의회 의원, 남구체육회 임원, 남구종목단체 회장 및 회원, 남구 스포츠공정위원회 위원, 생활체육지도자운영위원회 위원 등 350여 명이 참석하였다.
 
대구 남구체육회 최효정 국장은 2023 남구체육인의 밤 행사의 목적이 “한 해 동안 생활체육발전을 위해 애쓴 생활체육 동호인들을 격려하고, 남구체육회 임원 및 종목별 협회 상호 간 화합의 장을 마련하고, 2023년 남구체육 유공자 시상식 및 사업성과 보고를 했다”라고 전했다.
 
올 한해 생활체육발전을 위해 헌신한 공로자에게 유공자 표창 수여가 있었다. 남구청장 표창 류해열 외 19명, 중. 남구 국회의원 표창 박순희 외 18명, 남구의회 의장 표창 정주영 외 12명, 남부경찰서장 감사장 박영례 외 2명, 대한체육회장 표창 주남준, 대구시체육회장 표창 최재성 외 2명, 남구체육회장 표창 박지혜 외 13명 등이다.
 
올해 대구 구. 군대 항전에서 남구를 빛낸 우수종목단체인 남구볼링협회, 남구체조협회, 남구축구협회, 남구배드민턴협회, 남구태권도협회 등에게 표창장이 수여되었다.
 
권복만 남구체육회장은 “2023년도 남구체육회는 전국 1등 체육회로 거듭나고 있으며, 앞으로 더 다양한 체육활동의 장을 마련해 나가도록 하겠다”라며 “남구민 건강 증진을 위해 묵묵히 맡은 바 자리에서 책임을 다하고 있는 남구체육인들과 임원 각 종목단체 회장에게 감사드린다”라고 전했다.
 
이어 “우리 남구체육회가 앞으로도 활력이 넘치는 건강한 남구로 위상을 적립하는데 한마음 한뜻으로 함께 나아가길 바라며, 남구체육발전에 헌신하고 남구를 빛낸 남구체육인들에게 감사와 존경을 표하며, 남구체육 발전과 화합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