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H그룹 알펜시아 리조트, 스키어·호캉스족 위한 다양한 패키지 상품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윤중국 기자
입력 2023-12-15 14:1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층 더해줄 홀리데이 한정 케이크 4종을 옥시라운지에서 오는 25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사진알펜시아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층 더해줄 홀리데이 한정 케이크 4종을 옥시라운지에서 오는 25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사진=KH그룹 알펜시아 리조트]
강원도 평창군 대관령에 위치한 KH그룹 알펜시아 리조트가 23/24 동계시즌의 성수기 운영에 돌입했다고 15일 밝혔다.

알펜시아 리조트는 지난 2일 알파 슬로프와 눈썰매장을 시작으로 8일에는 브라보 슬로프를 오픈, 오는 25일까지 순차 개장을 목표로 찰리, 에코, 델타 슬로프 제설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2024년 용의 해를 기념해 용띠 할인, 수능 수험생 할인과 제휴카드사, 강원도민 할인을 활용하면 더욱 저렴하게 이용이 가능하다.

제휴카드는 신한, BC, 우리카드이며 최대 40%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에 더해 본격적인 연말 성수기를 앞두고 온 가족이 여유로운 호캉스를 즐기며 행복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다양한 패키지 프로모션 상품을 선보인다.

먼저 스위트룸 3박 예약 시 1박을 무료로 제공하는 “스위트 2+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넓은 공간과 아늑한 인테리어로 꾸며진 스위트룸에서 가족, 연인이 함께 프라이빗한 호캉스를 즐기며 로맨틱한 겨울을 보낼 수 있다.

“스위트 2+1 프로모션”은 알펜시아 리조트 내 인터컨티넨탈 호텔, 홀리데이인 리조트 호텔, 홀리데이인&스위트 콘도에서 모두 이용 가능하다.

알펜시아 리조트의 5성 호텔인 인터컨티넨탈 호텔도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다.

2024강원동계청소년올림픽 대회의 선전을 기원하며 스페셜 할인가로 판매하는 “2024 반가워용 다있어용” 올인클루시브 패키지는 인터컨티넨탈에서 휴식하며 이용할 수 있는 조식과 레스토랑 식사권이 포함되며 스키 혹은 워터파크, 눈썰매를 함께 즐길 수 있다.

호텔 1층에 위치한 플레이버스 레스토랑은 회, 스시, 치즈 휠 시저샐러드 등 라이브 코너와 돈마호크, 살치살 구이를 포함한 9가지 라이브 카빙이 제공되는 연말 특선 디너 뷔페를 진행한다.

뷔페 이용 시 와인 2종과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제공하며 사전 예약 시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옥시 라운지에서는 매주 다양한 장르의 버스킹 공연을 선보인다.

평창 지역에서 활동하는 전문 예술인들로 구성된 “한국바로크챔버앙상블”의 연주자들이 매주 토요일과 연말 연휴 기간 동안 알펜시아를 찾는 고객들을 위해 흥겨운 연주를 들려준다.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층 더해줄 ‘딸기 생크림 케이크’, ‘녹차 쉬폰 케이크’, ‘블루베리 치즈 케이크’, ‘크리스마스 슈톨렌 빵’ 등 홀리데이 한정 케이크 4종도 옥시라운지에서 오는 25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KH그룹 관계자는 “세계 청소년들의 축제인 2024강원동계청소년 올림픽을 개최를 맞이해 알펜시아를 방문하는 내국인, 외국인 관광객들에게 잊지 못할 ‘인생의 여행’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아주 글로벌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