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영證, 연례 보고서 출품작 '2023 스포트라이트 어워즈'서 대상 수상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송하준 기자
입력 2023-12-10 10:1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신영증권 제공
[사진=신영증권 제공]

신영증권은 신영증권의 애뉴얼리포트가 2023 LACP 스포트라이트 어워즈(Spotlight Awards)에서 최고 등급인 대상(Planitum)을 수상했다고 10일 밝혔다. 전체 수상작 중 가장 우수한 100대 작품에도 이름을 올렸다.

'LACP 스포트라이트 어워즈'는 세계적인 마케팅 조사기관 미국 커뮤니케이션 연맹(LACP)이 개최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커뮤니케이션 제작물 경연 대회다. 올해 23회를 맞는다. 매년 전세계 유수의 기업들이 경영보고서, 간행물, 사보 등을 출품한다. 이번 대회에는 12개국에서 500개 이상의 기업과 기관들이 참여했다.

신영증권은 이번 애뉴얼리포트에 한국의 전통 공예인 나전칠기를 담아냈다. 장인의 노력과 기다림을 통해 탄생하는 나전칠기는 신영증권의 정도경영과 가치투자를 의미한다. 이 외에도 표지에 다복과 장수를 상징하는 십장생(十長生) 무늬를 넣어 '고객의 길상을 염원한다'는 메시지를 더했다. 

이번 대회에서 신영증권은 6개 평가 항목 중 5개 항목에서 만점을 획득해 애뉴얼리포트 부문 대상(Platinum)을 수상했으며, 100대 우수작(Top 100 Winners Gallery)에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신영증권 관계자는 "이번 애뉴얼리포트는 우리의 전통 공예인 나전칠기를 통해 신영증권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표현하였기에 수상이 더욱 뜻 깊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시각물을 통해 신영증권의 언어로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고객과 주주 가치 제고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골프행사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