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아주경제 광고대상] KB금융그룹 희망부자 런칭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장문기 기자
입력 2023-12-07 19: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KB금융그룹 ‘희망부자 런칭’편 사진KB금융그룹
KB금융그룹 광고 ‘희망부자 런칭’편 [사진=KB금융그룹]
KB금융그룹이 ‘아주경제 광고대상’을 수상하게 돼 큰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KB금융그룹은 공존과 상생을 통한 ‘세상을 바꾸는 금융’을 지향하며 명실상부한 ESG(환경·사회·투명경영) 선도기업으로 자리매김했습니다.

KB금융그룹은 ESG 선도기업으로서 환경, 사회 책임 경영과 좋은 지배구조 확산을 통한 지속가능한 가치를 만들어내고 있으며, 국민 여러분들의 관심과 동참이 필요한 이슈가 있다면 적극적으로 발굴하고 사회적 움직임으로 발전시키고 있습니다.

이번 수상의 영예를 안게 된 2023년 그룹 광고 또한 ‘기후변화 대응 및 미래세대 육성’이라는 주제 아래 최근 기후변화로 개체 수가 급감하고 있는 꿀벌의 생태계 회복을 위한 밀원숲 조성과 도시 양봉을 진행하는 ‘K-Bee 프로젝트’, 미래세대 육성을 위해 책을 접하기 어려운 문화 소외지역 아이들이 책과 함께 마음껏 꿈을 펼칠 수 있도록 지원하는 ‘KB 작은도서관’을 소재로 제작됐습니다.

KB금융그룹과 함께 전국 곳곳 각자의 자리에서 꿀벌을 지키고 도서관을 꾸려가며 희망을 만들어가는 국민들의 진정성 있는 모습을 조명하며 국민들의 희망이 자라는 곳에 언제나 KB금융그룹이 함께해 나가겠다는 그룹의 가치를 담아냈습니다.

또한 배우로서의 전문성과 진정성 있는 이미지로 사랑받는 박은빈이 KB금융그룹 모델로 참여하며 광고에 사용된 캠페인명 ‘희망부자’를 자필로 작성하는 등 큰 애정을 보이며 진정성을 더했습니다.

KB금융그룹은 지속해서 대두되고 있는 ‘포용과 상생’이라는 시대적 요구에 발맞춰 ESG 선도기업으로서 책임과 역할을 강화하겠습니다. 또한 지속가능한 성장을 통해 국민 모두가 함께 잘 사는 세상을 만들고, 나아가 미래 가치 창출을 위해 선한 영향력을 펼쳐가는 역할을 성실히 수행할 것입니다.
 
서울 여의도 KB금융그룹 본점 신관 사진KB금융그룹
서울 여의도 KB금융그룹 본점 신관 [사진=KB금융그룹]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골프행사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