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규영 피부과 의원, 김천복지재단에 성금 기탁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천=김규남 기자
입력 2023-11-28 15:5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추위 녹이는 나눔의 손길 이어져 '훈훈'

서규영 피부과 의원 관계자들이 김천복지재단에 성금을 기탁후 기념촬영 하고 있다사진김천시
서규영 피부과 의원 관계자들이 김천복지재단에 성금을 기탁후 기념촬영 하고 있다[사진=김천시]
경북 김천시는 김천복지재단이 지난 28일 서규영 피부과 의원(원장 서규영, 정인재)으로부터 이웃돕기 성금 200만 원을 전달받았다고 밝혔다.
 
김천시 자산동에 있는 서규영 피부과는 대한피부과의사회에서 인증한 의료진이 시술하는 피부과 의원으로 프리미엄 장비를 이용한 맞춤 레이저치료를 통해 개인에 최적화된 치료를 제공하고 있으며, 매년 이웃돕기 성금을 맡기는 등 나눔 문화 확산과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서규영 대표원장은 “추운 겨울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위로가 되길 바라는 마음에 직원들과 함께 뜻을 모았다.”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살피고 더 나아가 이웃들과 공감하는 사회공헌활동으로 따뜻한 사회를 만드는 데 보탬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김경희 김천복지재단 이사는 “매년 어려운 이웃을 위해 따뜻한 마음을 담아 나눔을 실천해 주는 서규영 피부과 의원 원장님을 비롯한 직원들께 감사드린다.”라며 “전달해 주신 소중한 성금이 희망의 빛이 돼 시민 모두가 행복하고 활력 넘치는 도시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김천복지재단은 다양한 복지 욕구에 능동적으로 대처하기 위해 김천형 SOC 긴급 지원사업, 희망 복지공동체 지원사업, 맞춤형 후원 결연사업, 복지 차량 지원사업 등을 시행하며 지역 주도 맞춤형 복지를 실현하기 위해 적극 노력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