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교통공사, 달서구청에 결혼문화 장려… 숙박바우처 증정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대구=이인수 기자
입력 2023-11-21 16:50
도구모음
  • 에스지트레블 협찬, 달서구청에 총 10매 300만원 상당

대구교통공사는 달서구청에서 김기혁 사장과 이태훈 구청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결혼문화 장려를 위한 숙박바우처 증정식을 가졌다 사진대구달서구
대구교통공사는 달서구청에서 김기혁 사장과 이태훈 구청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결혼문화 장려를 위한 숙박바우처 증정식을 가졌다. [사진=대구달서구]

대구교통공사는 지난 16일, 달서구청에서 김기혁 사장과 이태훈 구청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결혼 문화 장려를 위한 숙박바우처 증정식을 가졌다고 21일 전했다.
 
이번 숙박바우처는 저출산 극복을 위해 공사 협력업체인 종합 여행서비스업체 ㈜에스지트레블에서 무상으로 제공했다.
 
바우처는 총 10매 300만원 상당으로 달서구청 결혼장려팀에서 내년도 두근두근 페스티벌 사업이나 사연 응모 등을 통해 신혼부부에게 제공될 예정이다.
 
앞서 공사는 저출산 극복을 위해 올해 7월 대구에 있는 직장어린이집 공동보육협의체를 구성해 직장어린이집 운영기관과 보육 편의성 제고를 위해 노력하는 등 저출산 문제에 적극적으로 대응해 오고 있다.
 
이태훈 달서구청장은 "탄탄한 민관협력으로 가족의 소중한 가치 및 결혼장려 문화가 전국으로 확산하길 기대하며, 결혼장려 문화가 범시민 운동으로 승화될 수 있도록 달서구가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김기혁 대구교통공사 사장은 “결혼장려 시책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는 달서구청의 노력에 동참하고자 지원 물품을 준비했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으로 지역사회 문제를 해결하는 데 지역 대표 공기업으로서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극의시대_PC_기사뷰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