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방청, 소방의 날 맞아 '홍보유공자' 표창···본지 장윤정 기자 포함 5명 수상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장윤정 기자
입력 2023-11-14 15:2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14일 소방청은 세종시 소재 소방청 정부청사에서 홍보유공자에 대한 표창을 수여했다 왼쪽 남화영 소방청장 오른쪽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사진소방청
14일 소방청은 세종시 소재 소방청 정부청사에서 홍보유공자에 대한 표창을 수여했다. 왼쪽 남화영 소방청장 오른쪽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사진=소방청]
소방청(청장 남화영)은 14일 오전 세종시 소재 소방청 정부청사에서 홍보유공자에 대한 표창을 수여했다.

이날 표창 수여식은 제61주년 소방의 날을 기념해 국민안전 강화를 위해 힘써온 홍보 유공자 5명에 대한 시상으로 진행되었으며,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와 경향신문 박용필 기자, 내외경제신문 송영훈 기자 등 언론인 3명과 P&S 프로덕션 이기영 대표, 에이랩 신혁 대표 등 119브랜드 강화를 위해 힘써온 2명 등 5명이 참석했다. 

남화영 소방청장이 직접 표창을 수여했고 배덕곤 소방청 기획조정관, 이오숙 소방청 대변인도 자리를 함께했다.

장윤정 기자는 소방청 출입기자로서 소방청과의 적극적인 소통과 취재활동으로 대국민 소방정책 홍보와 국민안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특히 크고 작은 사건 발생시 신속한 재난보도로 국민의 알권리 충족과 대국민 혼란을 방지하는데 큰 역할을 해왔다. 

남화영 소방청장은 "소방 정책이 구호에만 그치지 않고 화재예방과 피해 최소화라는 실질적 효과를 나타내기까지는 대국민 홍보가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그동안 소방의 주요 정책들을 국민들이 체감하고, 실천할 수 있도록 소통의 창구 역할을 해준 홍보활동에 감사하며 앞으로도 적극적인 취재와 소통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