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커피 '2023 대한민국소상공인대회' 소상공인 부스 참여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전기연 기자
입력 2023-11-06 14:2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감성커피
[사진=감성커피]
최근 감성커피는 '2023 소상공인대회' 온·오프라인 결제시스템 업체인 넥스트페이의 부스에 함께 참여했다고 6일 밝혔다.

2023 소상공인대회는 지난 3일부터 4일까지 일산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개최됐다. 소상공인대회는 소상공인 주간에 중소벤처기업부가 주최하고 소상공인연합회 및 소상공인시장진흥 공단이 주관한다.

대회에는 41개 부문 총 2010명의 소상공인이 참여했으며, 명칭과 달리 누구나 참여가능한 축제였다. 

특히 일반 참관객들이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는 체험관에서는 만들기부터 컨설팅, 꾸미기 외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마련됐다.

넥스트페이의 부스를 방문한 참가객들을 대상으로 감성커피 메뉴 무료 증정 서비스가 제공됐다. 

키오스크, DID 등 전시장 내 결제 시스템과 화면을 통해 감성커피의 메뉴를 만나볼 수 있었다. 감성커피는 다양한 콜라보 메뉴와 커피음료를 선보이며 방문객들의 관심을 높였다. 

이번 행사에서도 콜드브루아메리카노를 포함해 다양한 메뉴의 무료 증정이 진행됐다. 특히 바나나킥라떼, 네스퀵초코라떼, 웨딩피치아이스티, 색다른레몬에이드, 자몽에이드를 결제시스템 체험을 통해 맛볼 수 있었다.

회사 관계자는 "소상공인의 날 주간을 맞아 진행된 '2023 소상공인대회'에서 저희 감성커피도 넥스트페이 부스에 참여하며 뜻깊은 행사를 함께 했다. 많은 소상공인들은 물론 일반인 참가자들까지 행사를 체험하면서 감성커피 음료 무료증정의 시간을 가졌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