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담랩스, '업라이프 관절' 출시...인피니트 엘 모델로 선정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전기연 기자
입력 2023-11-10 09: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이담랩스
[사진=이담랩스]
‘이담랩스’는 최근 ‘업라이프’ 브랜드 론칭과 함께 ‘업라이프 관절’을 출시하고, 전속 모델로 그룹 인피니트 엘(김명수)을 발탁하며 본격적인 제품 알리기에 나섰다.

김현규 대표는 “만찢남(만화를 찢고 나온 남자) 비주얼뿐 아니라 평소 아이돌과 배우로 왕성하게 활동하면서 보여주는 엘의 기력 넘치고 활기찬 모습이 브랜드가 추구하는 이미지와 부합해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업라이프 관절은 일상 속 건강하고 편안한 움직임을 돕는 건강기능 식품으로, 관절‧연골‧뼈 건강을 증진한다. 특히 MSM, 비타민D, 아연 등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인정한 3중 기능성 원료를 담았다. 

관절의 연골 및 인대조직을 구성하는 성분으로 관절 및 연골 건강에 도움을 주는 MSM은 순도 99.9%로 불순물을 최소화한 미국(Nuteaceuticals International group)산 원료를 활용했다.

비타민D는 뼈건강에 중요한 칼슘‧인 흡수를 돕고 골다공증 발생위험 감소를 돕는다. 정상면역기능을 하고 세포분열을 돕는 아연도 함유했다.

하루 세 번 1알씩 복용하면 1일 MSM, 비타민D, 아연 권고 섭취량을 모두 충족할 수 있다. 

한편, 엘이 소속된 인피니트는 지난 7월 일곱 번째 미니 앨범 ‘비긴(13egin)‘을 발매하고 약 5년 만에 완전체로 가요계에 컴백했다.

지난달 서울을 시작으로 요코하마, 타이베이, 마카오에서 단독 콘서트 ‘컴백 어게인(COMEBACK AGAIN)‘ 아시아 투어를 마쳤다.
 
김현규 대표 원장 사진업라이프
김현규 대표 원장 [사진=업라이프]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골프행사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