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오딧세이 8년 만에 신제품 출시…배우 이진욱과 캠페인 전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봉철 기자
입력 2023-10-30 17:3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챕터 파이브(CHAPTER V)' 시리즈 선보여

사진아모레퍼시픽
[사진=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의 남성 화장품 브랜드 오딧세이가 8년 만의 신제품 ‘챕터 파이브(CHAPTER V)’ 시리즈를 출시한다.
 
아모레퍼시픽은 향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수향과 함께 작업한 감각적인 향을 담아낸 신제품을 선보이고, 브랜드 앰버서더로 발탁한 배우 이진욱과 함께 ‘더 라이트웨이(The Lightway)’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30일 밝혔다.
 
다음 달 1일 출시하는 챕터 파이브 시리즈는 ‘아름다운 향’이라는 브랜드 헤리티지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화장품이다.
 
젊은 층의 남성들도 선호할 만한 에센셜 오일 베이스의 아로마틱하고 모던한 향을 담아낸 남성 스킨케어 제품으로, 향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수향과 향을 설계했다. 시트러스 머스크향의 ‘라이트하우스’ 라인과 우디 머스크향의 ‘생츄얼리’ 등 두 가지 라인으로 출시된다.
 
특히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롤온 타입의 아이세럼은 제품에 내장된 메탈볼로 눈가를 부드럽게 마사지하듯이 바르면 혈행 개선을 도와 눈가 피로를 개선해준다.
 
이번 캠페인을 함께할 앰버서더 이진욱은 독보적인 분위기와 감각을 보유한 배우로, 열정적으로 본인의 삶을 개척한 모습이 오딧세이의 지향점과 맞닿아 브랜드 앰버서더로 발탁됐다.
 
지난 27일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더 퍼퓸 클럽 바이 수향’에서 진행된 챕터 파이브 론칭 행사에는 앰버서더 이진욱과 배우 김지석, 하석진, 장윤주&정승민 부부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행사장 내부는 1996년부터 이어온 오딧세이의 역사와 헤리티지를 살펴보는 공간, 이번 신제품을 경험해보는 공간, 삶의 여정을 직접 향으로 담아내보는 세션 등으로 구성해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였다.
 
김승환 아모레퍼시픽 사장은 이날 행사에 참석해 “‘세상을 아름답게’라는 아모레퍼시픽의 이상과 맞닿아있는 ‘아름다운 향’을 향한 오딧세이의 새 여정을 응원한다”며 “오딧세이가 전하는 감각적인 경험들이 남성들의 일상을 더욱 빛나게 만들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