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단신] LIV 골프 승강전 개최…마제스티골프, 허마제스티 출시 外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동훈 기자
입력 2023-10-29 09:1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간추린 골프 소식

사진아시안 투어
[사진=아시안 투어]
◆ LIV 골프, 승강전 진행

LIV 골프 인비테이셔널 시리즈(이하 LIV 골프)가 12월 8일부터 10일까지 사흘간 아랍에미리트 아부다비 골프클럽에서 프로모션 이벤트(이하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 이벤트는 LIV 골프와 아시안 투어 인터내셔널 시리즈의 승강전이다. 2023 시즌 결과 인터내셔널 시리즈 오더 오브 메리트(OOM) 1위는 LIV 골프로 승격된다. 강등된 3명은 이벤트에 출전한다. 인터내셔널 시리즈 상위 선수들도 이벤트에 합류한다. OOM 9~40위 중 상위 적격자 25명은 1라운드에, 2~8위는 2라운드에 이름을 올린다. 이벤트 결과 상위 3명은 상금(1위 20만 달러 등)과 함께 다음 시즌 LIV 골프에 출전할 수 있다.
 
사진스마트스코어
[사진=스마트스코어]
◆ 스마트스코어, GS 에너지와 MOU 체결

스마트스코어와 GS 에너지가 친환경 탄소중립 골프장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양사는 이를 통해 친환경 탄소중립 골프장을 위한 미래 지향적인 전기차 충전 사업을 추진할 계획이다. 스마트스코어 관계자는 "전기차를 이용하는 골퍼에게 충전 정보와 이와 관련된 서비스를 제공하여 전기차 이용 골퍼의 효익을 높일 것으로 기대한다. MOU를 통해 친환경 탄소중립 골프장으로의 변화와 전기차 보급 확대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전망된다"고 말했다.
 
사진KMAGF
[사진=KMAGF]
◆ 이상전, 제14회 KMAGF 미드아마 챔피언십 우승

아마추어 이상전이 지난 25일 충북 청주시 세레니티 컨트리클럽에서 열린 제14회 한국미드아마추어골프연맹(KMAGF) 제14회 KMAGF 미드아마 챔피언십 WITH 진승 2라운드에서 2언더파 70타를 쳤다. 합계 이븐파 144타로 우승했다. 2위 허찬구(아마추어·1오버파 145타)를 1타 차로 눌렀다. 이상전은 "감격스럽다. 앞으로도 열심히 하겠다"고 말했다. 골드 시니어부에서는 조영철이 합계 2오버파 146타로 우승컵을 품에 안았다.
 
사진쇼골프
[사진=쇼골프]
◆ 쇼골프, 도봉점서 무료 대관 이벤트 진행

쇼골프 도봉점이 무료 대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한 층 전체를 대관할 수 있다. 대관 대상은 4인 이상 골프모임이다. 최대 3시간까지 가능하다. 12월 31일까지 주중·주말 상관없이 예약할 수 있다. 단, 선착순이고 당일 예약은 불가능하다. 이후 신청부터는 30% 할인된 금액으로 대관할 수 있다. 쇼골프 관계자는 "'골프놀이터'라는 슬로건에 맞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골프 문화를 지향한다"고 말했다.
 
사진마제스티골프
[사진=마제스티골프]
◆ 마제스티골프, 허마제스티 컬렉션 출시

마제스티골프가 허마제스티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 컬렉션은 서양과 동양의 디자인을 섞었다. 드라이버(11.5도), 우드(3·5번), 하이브리드(4번), 아이언(5~9번), 웨지(PW·AW·SW), 퍼터, 캐디백, 보스턴백으로 구성됐다. 한정판이다. 전 세계 300세트 중 150세트는 국내에서 판매한다. 마제스티 관계자는 "골프와 예술의 만남을 통한 심미적인 가치를 추구하는 여성 골퍼들에게 특별하고 희소성 있는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