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선균 이어 빅뱅 출신 지드래곤, 마약 혐의 불구속 입건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신진영 기자
입력 2023-10-25 19:4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빅뱅 멤버 지드래곤G-DRAGON GD이 3일 오후 샤넬 202223 크루즈쇼 참석 차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네달란드 암스테르담으로 출국하고 있다사진유대길 기자 dbeorlf123ajunewscom
빅뱅 멤버 지드래곤(G-DRAGON, GD)이 3일 오후 '샤넬 2022/23 크루즈쇼' 참석 차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네달란드 암스테르담으로 출국하고 있다.[사진=유대길 기자 dbeorlf123@ajunews.com]
'마약 투약' 의혹을 받고 있는 배우 이선균씨가 입건된 가운데 추가 입건 유명 연예인의 정체가 밝혀졌다. 

25일 뉴스1에 따르면 인천경찰청은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그룹 빅뱅 출신 권지용씨를 불구속 입건했다. 권씨의 소속사는 입건과 관련해 아직 확인된 바가 없다는 입장이다. 

경찰은 권씨의 마약 투약 혐의는 이씨 사건과는 별도라고 보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그룹 빅뱅 출신의 권씨는 지드래곤이라는 예명으로 활동했다. 그는 지난 2011년 5월 일본에서 대마초를 흡연했고, 이에 대한 검찰 모발검사 결과 양성 판정을 받아 기소 유예 처분을 받았다. 

한편 경찰은 배우 이씨와 관련해선 총 8명을 수사선상에 올려놓은 것으로 알려졌다. 이씨는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상 대마·향정 혐의로 입건됐다. 이씨가 출입한 것으로 알려진 강남 유흥업소 실장 A씨도 향정 혐의로 구속됐다. A씨는 이씨를 협박해 3억5000만원을 뜯은 혐의도 받고 있다. 

이외 유흥업소 종업원 1명이 입건됐고, 가수 지망생 한서희씨, 방송인 출신 작곡가 정다은씨, 남양유업 창업주 외손녀 황하나씨 등 5명은 내사를 받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