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농협·고향주부모임 경기도지회, 워크숍 실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수원=차우열 기자
입력 2023-10-17 17:3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경기농협
[사진=경기농협]
농협중앙회 경기본부와 (사)고향주부모임경기도지회는 17일부터 18일까지 양평 미리내 힐빙클럽에서 고향주부모임 시군회장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고향주부모임 경기도지회 시군회장 워크숍'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4분기 사업계획 수립 및 당면현안 논의(농촌일손돕기,사랑의 김장김치 나눔행사 등) 그리고 지역사회공헌활동 활성화를 위해 개최됐다.

홍경래 본부장은 “고향주부모임은 지역사회 여성권익 신장과 농업·농촌 발전을 위해 많은 역할을 해 왔다”며 “앞으로도 고향주부모임 회원들이 도시와 농촌을 연결하는 든든한 구심체 역할을 다해 주기를 바라며 경기농협도 이에 적극적으로 지원 하겠다”고 말했다.

정우숙 회장은 “각 시군에서 농촌과 소외계층 등 어려운 이웃을 위해 봉사해주신 시군회장님들께 감사드린다. 4분기에도 사랑의 김장김치나눔행사 등 어려운 이웃이 따뜻한 겨울을 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농협 경기검사국, 농협과 함께하는 플로깅 캠페인 실시
사진경기농협
[사진=경기농협]
농협 경기검사국은 지난 14일 태안군 안면읍에서 해변 쓰레기수거 플로깅 캠페인을 실시했다.

플로깅이란 조깅을 하면서 동시에 쓰레기를 줍는 운동으로, 범농협 ESG 캠페인 일환으로 올해 임직원 참여 1만 시간 달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날 캠페인에는 농협 경기검사국 임직원 2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해변에 방치된 쓰레기를 수거하는 등 봉사활동을 펼쳤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골프행사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