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百, '노이스'·'디오스피스' 팝업스토어…MZ세대 맞춤형 프로모션 준비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봉철 기자
입력 2023-10-09 17:5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단독 상품·할인구매 이벤트…사은품 등 풍성한 프로모션도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의 노이스-디오스피스 팝업스토어 모습 사진신세계백화점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의 노이스-디오스피스 팝업스토어 모습. [사진=신세계백화점]
신세계백화점이 트렌디한 패션 브랜드를 팝업스토어로 소개하며 공간 혁신을 이어간다.
 
신세계는 강남점 8층 영패션 전문관 ‘뉴 스트리트(New Street)’의 팝업 전용 공간 ‘더 스테이지’에서 20~30대 고객들에게 인기 있는 패션 브랜드 ‘노이스’와 ‘디오스피스’의 팝업스토어를 열고 있다고 9일 밝혔다.
 
신세계는 지난 9월 뉴 스트리트 새단장 당시 오픈해 고객들의 호평을 이끌어냈던 테니스 브랜드 ‘윌슨’의 팝업스토어에 이어 MZ 선호 브랜드의 팝업을 연달아 열며 지속적으로 새로운 콘텐츠를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노이스와 디오스피스 두 브랜드 모두 백화점 업계에서는 최초로 선보이는 브랜드로 글로벌 BTS의 뷔, 배우 최우식 등 글로벌 셀럽은 물론 수많은 K-POP 아티스트들이 즐겨 입는 브랜드로 널리 알려져 있다.
 
먼저 노이스는 넉넉하고 여유로운 실루엣의 워크웨어 브랜드로 국내 2030 남성들에게 인기가 높다. 빔즈(일본), 컬티즘(독일) 등 해외 유명 편집 매장에도 입점됐다.
 
이 가운데 노이스의 ‘데이라인’ 머플러는 신세계백화점에서만 단독으로 판매한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시어링 재킷, 플리스 재킷, 더플코트, 니트 등 2023년 가을·겨울 컬렉션을 만나볼 수 있다.
 
디오스피스는 톱 댄서이자 안무가인 ‘단호’와 ‘류디’가 댄스팀 ‘오스피셔스’의 옷을 만들면서 시작된 브랜드다. 무대 위 댄서의 움직임이 돋보일 수 있도록 제작된 옷들로, 인기 프로그램 ‘스트릿 맨 파이터’에서 댄서들이 입고 나와 화제가 되기도 했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2023년 가을·겨울 컬렉션은 물론 디오스피스의 심볼을 사용한 로고 캡, 벨루아 재킷, 후드 티셔츠 등을 실제로 입어보고 구입할 수 있다.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풍성한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먼저 노이스는 전 상품을 20% 할인하고, 신세계 단독 상품인 발마칸 코트(3컬러)는 50%를 할인한다. 또한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브로치를 증정한다.
 
디오스피스는 2023년 가을·겨울 컬렉션은 30%, 이외 모든 상품은 40%를 할인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신세계백화점 관계자는 “많은 셀럽들이 먼저 찾고 MZ 세대 고객들이 열광하는 브랜드의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새로운 브랜드와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