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에트, 건강한 2024 위한 'D100 캠페인' 진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오현 기자
입력 2023-09-22 11:3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피에트
[사진=피에트]
피에트(FIET)가 2024년 새해를 맞이하기 100일 전인 9월 23일부터 'D100 캠페인'을 진행한다.

D100 캠페인은 올해 약속한 다짐 가운데 이루지 못 한 것들을 얼마 남지 않은 2023년 안에 포기하지 않고 지키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부담없는 미션 성공을 경험하고 변화를 함께할 수 있다.

빅데이터를 바탕으로 올 한 해 사용자들의 성취가 가장 낮은 건강 활동 세 가지를 습관화 할 수 있는 100일 과정으로 꾸려진 D100 캠페인은 매일 식단, 수분 섭취, 체중 관리, 걷기 미션이 주어진다.

점심 먹기 전 물 한 컵 마시기, 점심 식단 입력하기, 점심 먹고 1000걸음 걷기, 잠들기 전 일기 쓰기 등 건강 관리를 위해 작은 것부터 주도적으로 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구성했다.

캠페인 참여 시 총 1억 원 상당의 보상도 주어진다. 100일간 주어진 미션을 수행하면 미션 완료 때마다 리워드를 지급하며 이 리워드를 통해 피에트의 맞춤형 관리 식단, 기능성 운동복 'RT웨어', 인공지능(AI) 맞춤 운동 프로그램 '룹 AI팩'을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 D100에 참여한 모든 참여자는 전체 랭킹과 내 순위를 확인할 수 있으며 친구 초대 후 친구들과 하나의 크루가 돼 팀 단위로도 움직일 수 있다.

이번 캠페인은 피에트 앱 내에서 진행되며 피에트 앱은 애플 앱스토어 또는 삼성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