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아이파크몰, 추석맞이 브랜드별 프로모션…최대 70% 할인 행사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봉철 기자
입력 2023-09-14 21:3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이미지HDC아이파크몰
[이미지=HDC아이파크몰]
HDC아이파크몰이 다가오는 추석을 맞이해 브랜드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HDC그룹 계열사 내 유통 전문 기업인 HDC아이파크몰 패션, 잡화, 식음 등 카테고리별 주요 브랜드에서 인기 상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하며 균일가 상품 및 선물용 상품 팝업 행사 등을 마련했다.
 
먼저 용산점 더 센터 6층에 위치한 팝업 전용 공간 ‘더 코너’에서 아디다스 슈퍼세일을 오는 15일부터 21일까지 단 7일간 진행한다. 퍼포먼스 런닝화와 맨투맨, 후드티, 팬츠, 아우터 등 주요 상품을 최대 60% 할인 판매하며, 25만원 이상 구매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 CGV영화 관람권 2매도 증정한다.
 
더 센터 4층 행사장과 카페거리 팝업 공간에서는 ‘코데즈 패밀리 대전’과 ‘BCBG & 올앤선드리’ 팝업 행사를 이달 20일까지 만나볼 수 있으며 슈콜렛 구두 팝업 행사를 오는 16일부터 26일까지 진행한다.
 
오는 25일부터 SPA 브랜드 스파오의 인기 상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 하는 ‘스파오 초특가전’이 내달 1일까지 더 센터 지하 1층에서 열린다. 다음달 9일까지 에잇세컨즈에서는 ‘MID SALE’ 행사를 통해 최대 40%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테이스트파크 4층에 위치한 호랑이 건강원에서는 어린이 배도라지즙, 쌍화차 진액, 진녹용 등 건강기능식품을 실속 있는 가격대에서 프리미엄급 상품까지 다양하게 준비돼 있다.
 
고척점은 닥스셔츠, 루이까또즈, 아테스토니 등 패션, 잡화 브랜드와 와인 선물 세트 등 명절 선물 상품 팝업 스토어를 오는 15일부터 30일까지 약 2주간 진행한다.
 
또한 달고나 만들기, 오리잡기 등 가족단위 체험 콘텐츠와 추석맞이 제기차기, 투호 등 전통 놀이 공간으로 꾸며진 ‘온가족 미니게임존’도 운영한다.
 
최용화 HDC아이파크몰 영업본부장(상무)은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부담 없이 잘 준비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며 “브랜드별 쇼핑 혜택도 받고 아이파크몰이 준비한 멤버십 사은 혜택도 꼼꼼히 챙긴다면 이번 추석 명절맞이 쇼핑을 한층 더 풍성하게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