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네오플, 제주 범죄 피해자 일상회복 위해 3000만원 후원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연두 기자
입력 2023-09-11 16:3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제주경찰청·제주적십자사와 협력

왼쪽부터 정태근 대한적십자사 제주지사 회장 윤명진 네오플 대표 이상률 제주경찰청장
(왼쪽부터) 정태근 대한적십자사 제주지사 회장, 윤명진 네오플 대표, 이상률 제주경찰청장

넥슨 계열사 네오플이 제주경찰청, 대한적십자사 제주지사(이하 제주적십자사)와 함께 제주도 내 범죄 피해자의 빠른 일상 회복을 지원하기 위해 후원을 진행한다.

네오플은 제주경찰청, 제주적십자사와 범죄 피해자 경제적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지난 8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네오플은 기금 3000만원을 제주적십자사에 기탁했다. 제주경찰청은 살인, 강도, 방화, 성·가정·학교폭력 피해로 인해 일상 회복과 경제 활동이 어려운 도민을 중심으로 지원 대상을 결정한다. 제주적십자사가 대상자들에 기탁 기금을 전달할 예정이다.

윤명진 네오플 대표는 "범죄 피해를 입은 도내 피해자와 가족들에게 사회적 관심과 경제적 지원은 반드시 필요하다"며 "제주 지역사회와 함께 도내 피해자와 가족들이 다시 일상으로 돌아가 자립할 수 있도록 적극 후원하겠다"고 말했다.

이상률 제주경찰청장은 "네오플의 사회공헌 사업 참여는 민관이 함께하는 도내 치안 거버넌스에 좋은 모델이 될 것"이라며 "네오플과 함께 범죄 피해자의 신속한 일상 회복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가겠다"고 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