野, '김건희 에코백 속 샤넬' 주장 취소…與 "아님 말고식 떴다방"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슬기 기자
입력 2023-07-18 15:5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박영훈 민주 청년미래연석회의 부의장 "앞으로 더 확인하겠다"

발언하는 박대출
    서울연합뉴스 국민의힘 박대출 정책위의장이 18일 서울 종로구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 서울상황센터에서 관계자들과 회의하고 있다 2023718 국회사진기자단
   photoynacokr2023-07-18 122618
저작권자 ⓒ 1980-2023 ㈜연합뉴스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저작권자 ⓒ 1980-2023 ㈜연합뉴스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박대출 국민의힘 정책위의장이 18일 서울 종로구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 서울상황센터에서 관계자들과 회의하고 있다. [사진=연합뉴스]

박영훈 더불어민주당 청년미래연석회의 부의장이 윤석열 대통령의 배우자 김건희 여사가 에코백 안에 명품 가방을 담았다는 의혹을 제기했다가 "아닌 것으로 보인다"고 정정했다.

그러자 박대출 국민의힘 정책위의장은 18일 "조작이 전문인가, 습관인가. 치고 빠지는 속칭 '떴다방'식 유형과 흡사"라고 맹비난했다.

박 부의장은 지난 17일 소셜미디어를 통해 "김 여사의 에코백 속의 가방 또는 파우치는 샤넬 제품이 아닌 것으로 보인다. 탑 핸들의 유무 등에서 다른 것으로 보인다"며 "앞으로 저도 더 확인하겠다"고 밝혔다.

그는 김 여사가 윤 대통령과 리투아니아·폴란드 순방에 나서며 경기 성남시 서울공항에 도착한 사진을 게시하면서 당시 김 여사가 든 에코백의 내부 사진과 샤넬 파우치 사진을 비교한 바 있다.

이에 박 의장은 이날 "대통령 부인의 에코백 속에 숨겨진 가방이 '샤넬 명품 가방'이라고 사실인양 단정 짓더니 '아님으로 보입니다'라고 슬쩍 오리발을 내민다"고 비판했다.

그러면서 "묻지도 따지지도 않는다. 무조건 내지르고 보자는 식"이라며 "나중에 아니면 슬그머니 한 줄 해명 아닌 해명으로 넘어가려고 한다"고 지적했다.

박 의장은 "그나마 한 줄이라도 해명하는 건 양반이다. 오히려 모르쇠로 일관하는 일이 다반사"라며 "떴다방보다 더 했으면 더했지 덜해보이지 않는다. 이런게 '조작'이다. 이런 게 국민 현혹하는 가짜뉴스"라고 꼬집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