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겹살 1kg에 만 원"...한돈자조금·한돈협회 '한돈페스타'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조아라 기자
입력 2023-07-17 14:4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손세희 한돈자조금 위원장이 대국민 감사의 마음을 담아 한돈 삼겹살을 판매하고 있다사진한돈자조금
손세희 한돈자조금 위원장이 대국민 감사의 마음을 담아 한돈 삼겹살을 판매하고 있다.[사진=한돈자조금]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와 대한한돈협회가 17일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한돈페스타'를 열었다. 이번 행사는 대한한돈협회 50주년과 한돈자조금 창립 20주년을 기념해 개최했다.

한돈페스타는 한돈의 역사와 가치, 우수성을 소개하는 박람회다. 한돈자조금과 한돈협회는 이 자리에서 한돈 산업의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 실천을 선포했다. 

이날 행사에는 한돈자조금 홍보모델인 백종원 더본코리아 대표와 여야 국회의원, 소비자단체장 등이 참석해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돈 볼카츠 시식 행사를 진행했다.

한돈자조금과 한돈협회는 오는 18일까지 행사장에서 한돈 삼겹살 1㎏을 1만원에 판매하는 '대국민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한돈페스타 현장 등록 시 배부한 미니북을 소지한 소비자만 참여할 수 있으며, 1인당 최대 2㎏를 구매할 수 있다. 또한 구매자에 한해 한돈 불고기(500g, 1인 1팩)도 추가로 증정한다.

이 외에도 △한돈 레트로 정육점 △한돈 야시장 △한돈 메쯔거라이(식육즉석판매) △한돈포차 △한돈 투게더 마트 행사도 열렸다.

손세희 한돈자조금 위원장은 "오랜 시간 한돈에 보내주신 국민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한돈페스타를 준비했다"며 "엄중한 분위기를 고려해 한돈페스타를 찾아주신 소비자들의 안전에도 만전을 기하겠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