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인결합·非결합 가족 OK" KT, 데이터·멤버십 공유 앱 패밀리박스 개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임민철 기자
입력 2023-07-17 10:5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KT
[사진=KT]

KT가 출시 10년차인 가입자 300만명 규모 가족 데이터·멤버십 공유 앱 ‘KT 패밀리박스’를 가족 혜택 플랫폼으로 확장한다.

KT는 17일부터 KT 패밀리박스를 1인 결합과 KT 결합 비가입 이용자 가족까지 함께 이용할 수 있는 가족 혜택 플랫폼으로 개편한다고 밝혔다.

기존 KT 패밀리박스는 KT 결합상품으로 모바일 2회선 이상 이용자만 가입하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었는데 , 이제 1인 결합 가족도 가입할 수 있다. 1인 결합 회원에게 회원수별 ‘보너스 데이터’와 ‘보너스 멤버십포인트’ 혜택이 확대 적용된다. 가족 혜택으로 새로운 혜택 ‘리워드 데이터’가 추가돼 가족미션 수행에 따른 보상이 제공된다. 이 혜택은 가족당 최대 월 2000MB 데이터를 추가 제공한다.

와이파이(Wi-Fi)와 블라이스 웹툰 이용권에 한정된 쿠폰 박스 혜택이 월별 새로운 쿠폰 혜택으로 개편된다. 7~8월은 요기요 할인 쿠폰, 소피텔 페메종 주말 뷔페 할인 쿠폰, CJ더마켓 50% 할인 쿠폰 등 가족 먹거리 중심 혜택을 제공한다.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커피, 호텔 숙박권을 추가 제공한다.

가족 유형을 등록한 이용자에게 맞춤 혜택을 찾아 준다. 영유아·초등학교 자녀 가족은 오은영 토크콘서트, 키즈랜드 캠핑 응모 기회를 추천한다. 중고교생 자녀 가족에게 시험기간 후 친구들과 자유를 누릴 수 있는 KT Y박스 혜택 ‘Y틴 프리덤’을 안내하는 식이다. 이 밖에 가족 회원 간 기념일 확인, KT를 통해 이용 중인 OTT 상품 정보를 확인하는 가족 현황 등 공유 기능을 제공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