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가든, 여름 한정판 '호가든 포멜로' 출시 기념 팝업 진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다이 기자
입력 2023-06-25 14:4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호가든 포멜로 팝업 [사진=오비맥주]

벨기에 맥주 호가든이 여름 한정판 ‘호가든 포멜로(Pomelo)’ 출시를 기념해 신사동 가로수길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고 25일 밝혔다.
 
호가든은 다음달 16일까지 신사동 브런치 카페 ‘미드타운’에서 ‘도심 속 휴식 공간’을 주제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자몽 계열 과일인 포멜로 과즙을 밀맥주에 더해 상큼한 맛과 풍부한 향이 특징인 ‘호가든 포멜로’를 체험할 수 있도록 공간을 연출했다.
 
팝업에서는 포멜로 과육을 연상시키는 코랄 핑크 색상과 자몽, 벤치 등으로 포멜로의 향을 시각화한 포토존에서 자유롭게 사진촬영이 가능하다. 포멜로 향을 담은 향수와 토트백, 그립톡, 인센스 스틱 등 굿즈도 구매할 수 있다. 호가든이 미드타운과 공동 개발한 특별메뉴인 △자몽 시트러스 요거트 △자몽 브륄레 △자몽 크로스티니 3종도 만나볼 수 있다. 행사 중 주말에 한해 ‘호가든 포멜로 소르베’도 선보인다. ‘호가든 포멜로 소르베’는 성인인증을 거친 소비자들에 한해 즐길 수 있다.
 
호가든 포멜로는 신사동과 성수동 상권 일대 곳곳에 호가든 포멜로 홍보용 그늘막과 양산을 조합한 ‘포멜로 썬브렐라(Sun+Umbrella)’도 설치한다.

호가든 브랜드 매니저는 “무더운 여름철 즐기기에 좋은 호가든 포멜로를 이색적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도심 속 이색 휴식 공간을 마련했다”며 “감각을 자극하는 호가든 포멜로의 맛과 향을 앞세운 마케팅으로 소비자들과 계속 소통할 것”이라고 말했다.
 
호가든은 연중 캠페인 '파인드 유어 모먼트(Find your moment)'의 일환으로 제품과 함께 일상 속 휴식을 강조하는 마케팅을 계속 펼치고 있다. 7월 중순 성수동에 도심 속 휴식공간을 주제로 2차 팝업스토어를 연이어 오픈할 계획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