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용문 바베파파 대표, 서울 중기인 대회서 경제부총리상 수상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나경 기자
입력 2023-06-21 17:2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2년 연속 수상 쾌거..."경영혁신·사회공헌 실천 공로 인정"

조용문 바베파파 대표가 지난 20일 중소기업 DMC타워에서 개최된 ‘2023 서울 중소기업인대회’에서 경제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상을 수상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바베파파]

육아용품 기업 바베파파는 지난 20일 중소기업 DMC타워에서 개최된 ‘2023 서울 중소기업인대회’에서 조용문 바베파파 대표가 경제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상을 받았다고 21일 밝혔다.

중소기업인대회는 대한민국 혁신성장과 일자리 창출의 주역인 중소기업인들을 격려하고 국가 경제에 이바지한 유공자 포상을 위해 매년 개최되는 행사다.

조 대표는 모범 중소기업인 부문 수상자로 선정돼 경제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상을 받았다. 모범 중소기업인 부문 수상은 △경영혁신 △기술·연구개발 △사회공헌 실천 등 국가발전과 국민생활 향상에 이바지한 중소기업 대표자에게 수여되는 포상이다.

조 대표는 바베파파 출시 이후 유아 세제 ‘레드루트’와 유아 칫솔 ‘브리스틱’, 국민 빨대컵으로 유명한 ‘비박스’ 등 다양한 육아용품 브랜드를 선보여 육아용품 시장을 선도해 온 공로를 인정받았다.

조 대표는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다양한 육아용품을 지속적으로 제공해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