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천 서울랜드, 라그나로크와 캐릭터 콜라보 진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과천) 박재천 기자
입력 2023-05-26 10:2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과천 서울랜드]

과천 서울랜드가 글로벌 게임 기업 그라비티의 대표IP인 '라그나로크'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26일 서울랜드에 따르면, 이번 콜라보는 라그나로크의 대표 몬스터 캐릭터 포링이 서울랜드에 나타났다는 컨셉으로, 포링 조형물 전시와 게임 쿠폰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다.

포링 캐릭터 전시는 서울랜드 정문 세계의 광장에서 만날 수 있다. 

관람객들은 서울랜드에 입장하면 먼저 귀여운 포링 포토존과 만날 수 있다. 또 6종의 대형 포링 조형물도 관람객들은 기다린다. 

포링 조형물은 포링이 웃는 모습, 놀라는 모습, 화내는 모습 등 일상 속 다양한 감정표현을 담아 다채로운 포링의 매력을 느낄 수 있도록 제작됐다.

전시와 함께 '포링을 찾아라'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조형물마다 설치된 QR코드를 스캔하거나 쿠폰 코드를 입력하면 라그나로크 온라인, 라그나로크 M 등 라그나로크 6개 게임타이틀의 게임 쿠폰을 받을 수 있다. 

게임별 쿠폰 보상은 각 게임별 공식 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과천 서울랜드]

서울랜드는 라그나로크 콜라보 외에도 개장 35주년을 맞아 신규 어트랙션, 공연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지난 어린이날 시즌 오픈한 '앨리스 원더하우스'는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를 테마로 만들어진 스토리 어트랙션으로, 관람객들에게 앨리스의 이상한 나라를 그대로 옮긴 듯한 일그러진 공간과 일루전 아트, 최신 미디어아트 등은 단순 어트랙션이 아닌 미술 전시회를 다녀온 듯한 경험을 제공,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SF블록버스터 야간 공연인 '루나, 빛의 전설' 역시 관람객들을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 외에도 카니발 로드쇼 '다함께 마디그라!', 가족뮤지컬 '애니멀킹덤'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어 다가오는 석가탄신일 연휴를 비롯, 봄나들이객들의 발길을 끌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