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이앤씨, 제주 '더샵 연동애비뉴' 내달 분양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윤섭 기자
입력 2023-05-23 15:3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지상 최고 18층…전용 69~84㎡ 총 204가구 분양

포스코이앤씨 더샵 연동애비뉴 투시도. [사진=포스코이앤씨]

포스코이앤씨는 제주 '더샵 연동애비뉴'를 내달 분양 예정이라고 23일 밝혔다. 이 단지는 아일랜드원이 시행하고 포스코이앤씨가 시공을 맡는다.

더샵 연동애비뉴는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연동 261-37번지 일원에 들어선다. 지하 5층~지상 18층, 전용면적 69~84㎡, 총 204가구 규모다. 타입별로는 △69㎡ 51가구 △84㎡ 153가구로 구성된다. 상업시설은 지하 1층~지상 1층에 조성된다.

포스코이앤씨는 지난 3월 새로운 사명을 선포하고 제주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더샵' 아파트인 만큼 더샵 연동애비뉴에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철학을 담아 친환경 프리미엄 브랜드에 걸맞은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단지는 제주에서도 입지가 좋은 연동 제원아파트 사거리 인근에 들어선다. 연동은 제주 드림타워, 롯데시티호텔, 신라면세점, 누웨마루거리 등이 있어 제주 중심지에 해당한다.

제주국제공항, 노형오거리, 제주시버스터미널 등과 가깝고 도령로, 노연로, 일주서로 등을 통해 제주도 내 모든 지역을 차로 1시간 내외에 이동할 수 있다.

또한 단지가 상권밀집지역 내 위치해 이마트, 롯데마트 및 신라면세점, 롯데면세점, 제주한라병원, 제주특별자치도청, 제주MBC 등 다수의 생활 편의시설도 단지 인근에 위치한다.

교육환경도 우수하다. 신광초, 노형중, 한라중, 남녕고, 제주제일고 등 다수의 초중·고교가 반경 2㎞ 이내에 자리잡고 있다. 삼무공원, 삼다공원, 연동근린공원, 노형근린공원 등 녹지도 갖춰져있다.

단지에는 입주민들의 주거 편의성을 위해서 전기차 충전용 과금형 콘센트가 주차장 기둥에 추가 설치된다. 단지부터 현관까지 논스톱으로 이동 가능한 원패스 시스템을 비롯해 △13인치 대형 디스플레이의 스마트 월패드 △지문인식 도어락과 안면인식 도어폰 △사물인터넷(IOT)이 연동된 스마트 욕실 스위치 등 스마트홈 앤 시큐리티 시스템도 적용된다.

분양 관계자는 "더샵 연동애비뉴는 사명 변경 후 제주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더샵 아파트인 만큼 제주는 물론 서울에서도 관심이 높다"며 "새로운 주거중심지로 변모할 제주의 중심 상업지 연동에서 높은 상품성과 뛰어난 브랜드 가치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