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미웍스, 이가펫코리아와 펫 푸드 업무협약 체결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오현 기자
입력 2023-05-18 11:1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펫 상품 및 푸드 개발 기술 및 노하우 공유

  • 이가펫코리아 물류 인프라 활용 등 협력 관계 구축

이재삼 이가펫코리아 대표(왼쪽)와 이강래 위미웍스 대표(오른쪽)가 지난달 25일 업무협약 후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위미웍스]

위미웍스와 이가펫코리아가 지난달 25일 펫 상품 및 푸드 개발에 대한 경험 및 기술의 교류를 위한 업무 협약식을 진행했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이강래 위미웍스 대표는 "이가펫코리아가 보유한 펫푸드 제조 기술과 노하우, 물류 유통 인프라는 올해 론칭할 자사 브랜드의 성공적인 시장 안착을 도울 수 있는 든든한 기반이 될 것으로 생각한다"며 "앞으로 주식회사 이가펫코리아와 함께 국내 펫푸드 시장을 활성화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만들며 시장의 성장을 이끌겠다"고 밝혔다.
 
이재삼 이가펫 코리아 대표는 "자사의 물류 공장을 활용한 위미웍스 펫 브랜드의 물류 유통과 함께 자사가 보유한 오프라인 거래처 매장 300여 개 사 납품, 위미웍스 펫 브랜드 제품의 OEM 및 ODM 제품 생산에 협력할 예정"이라 밝혔다.
 
위미웍스는 2017년 설립돼 디자인, 브랜딩, 홍보영상 등 지역 기업이 필요로 하는 다양한 비즈니스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업이다.

2021년 청년일자리유공 경상북도도지사 표창, 2022년 청년 일자리 창출 및 경제성장 기여 국회의원 표창 수상과 함께 최근 경상북도 산업디자인 육성위원회 전문위원으로 위촉되기도 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