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밀양아리랑배 풋살대회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밀양)김규남 기자
입력 2023-05-18 07:5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전국 풋살 동호인 500여 명 밀양 삼문풋살경기장에서 열정의 드리블

  • 일석이조! 풋살도 즐기고, 명품축제 밀양아리랑대축제도 즐기고

지난해 밀양아리랑배 풋살대회 경기 모습[사진=밀양시]

풋살 동호인들의 축제인 ‘2023년 밀양아리랑배 풋살대회’가 삼문풋살경기장에서 오는 20일과 21일 이틀간 펼쳐진다고 18일 밀양시가 밝혔다.
 
이번 대회는 전국 10개 시군에서 일반부 24팀, 여성부 8팀으로 나눠 총 500여 명의 풋살 동호인이 참가할 예정이다. 20일에는 일반부 16강 경기와 여성부 전 경기가 펼쳐지며, 21일에는 일반부 8강부터 결승전까지 진행된다.
 
이번 대회는 정부지정 문화관광축제이자 경남대표축제로 자리매김한 밀양아리랑대축제 기간 중에 개최돼 참가자들이 풋살대회도 즐기고, 밀양의 축제도 즐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박일호 밀양시장은 “전국의 풋살동호인 여러분들을 진심으로 환영하며, 밀양만의 깊은 감동과 울림을 느낄 수 있는 밀양의 대축제와 함께 하는 참가자들의 열정이 시에 활력을 더해 줄 것으로 생각한다”면서 “풋살 동호인 분들도 밀양아리랑대축제를 함께 즐겨보시고 좋은 추억을 많이 만들어 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올해로 65회째를 맞는 밀양아리랑대축제는 18일부터 21일까지 개최된다. 밀양강오딧세이, 수상체험존, 역사맞이 거리퍼레이드, 밀양아리랑가요제 등 다양하고 알찬 프로그램들로 구성돼 있다. 아울러 밀양시는 안전한 축제로 운영될 수 있도록 안전사고 예방, 교통, 환경 등 전반에 대해 안전관리에 집중하는 모습이다. ‘2023 밀양 방문의 해’를 맞아 안전하고 즐거운 전국 최고 수준의 대축제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