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린저', 2023 아시안 리더쉽 콘퍼런스 공식 와인 선정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임종언 인턴기자
입력 2023-05-17 15:3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공식와인으로 선정된 '베린저 파운더스 레인지' [사진=금양인터내셔날]

와인 전문 금양인터내셔날의 '베린저'가 '2023 아시안 리더쉽 콘퍼런스(ALC)' 공식 와인으로 선정됐다.

윤석열 대통령을 비롯한 세계의 정치 지도자 및 기업인 등이 한 곳에 모여 현대 사회가 직면한 이슈를 놓고 해결 방안을 모색하는 아시아의 국제행사 ALC는 5월 17일부터 18일까지 양일간 서울신라호텔에서 진행된다.

이번 ALC 공식 와인으로 채택된 '베린저 파운더스 카베르네 소비뇽', '베린저 파운더스 샤르도네'는 베린저 설립자 제이콥과 프레드릭의 선구자적 모험심을 기리기 위해 만든 브랜드다. 해당 브랜드는 훌륭한 와인을 제조한다는 철학을 기반으로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와인을 140년간 집중도 있게 생산하고 있다.

베린저는 와인 매체 와인스펙테이터에서 올해의 와인 화이트, 레드 부문에 선정된 동시에 나파밸리에서 가장 오래된 와이너리로 알려져 있다. 우수한 퀄리티를 위해 140년 동안 8명의 와인메이커만 채용, 장기적으로 품질 더불어 일관성을 지키고 있다. 

한편 베린저는 캘리포니아 데일리 와인 '베린저 메인&바인', '베린저 브로스'와 올해의 와인에 동시 선정된 '베린저 프라이빗 리저브', 아이콘 와인 '베린저 에잇쓰 메이커' 등의 포트폴리오를 갖추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