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반그룹 레저계열, 상반기 대규모 공개 채용

호반그룹 레저계열 23년 상반기 공개 채용[사진=호반호텔앤리조트 ]

호반그룹 레저 계열사가 대규모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

이번 채용은 호반그룹 레저계열사인 호반호텔앤리조트와 호반골프에서 진행되며 채용 부문은 식음, 조리, 객실, 아쿠아, 시설, 코스관리 등 서비스 관련 직무와 재무(경기 이천), 홍보(서울 서초) 직무다.

채용 인원은 신입·경력직이다. 근무지는 충청권, 경기도 이천과 파주 등 분야별로 다르다.

오는 28일까지 채용 포털사이트를 통해 지원할 수 있고 서류전형에 이어 면접전형과 채용검진을 거쳐 최종 합격된다.

전국 4곳에 리솜리조트를 운영 중인 호반호텔앤리조트는 재계순위 33위 호반그룹의 레저계열사로 4년 연속 기업신용평가 A+를 유지하며 안정된 경영 상태를 유지하고 있다.

리조트 사업장 근무 시 기숙사가 제공되며 휴양리조트 시설 이용혜택, 종합검진 지원, 자녀 입학 축하금 및 각종 휴가비 지급, 장기근속 우수사원 포상 등 다양한 복리후생제도를 운영 중이다.

경기도 이천과 파주에서 근무할 호반골프 또한 신입, 경력직에도 동일한 복리후생제도를 적용한다. 

한편, 호반호텔앤리조트는 리조트 업계 최초로 장애인 표준사업장을 자회사로 두고 세탁물 분류, 이동 등의 작업 분야에 장애인들을 고용하는 등 선순환 구조로 운영되고 있다.

이정호 호반그룹 레저계열 부회장은 “리조트와 골프장에는 비교적 안전하면서도 손길이 많이 필요한 분야가 있다”며 “자기 역할을 충분히 할 수 있는 사회적 약자들에게 일자리를 제공해 고용 증진에 이바지하고, 사회적·경제적 자립에도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