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시 초·중·고 풋살대회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밀양)김규남 기자
입력 2023-05-16 07:3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제23회 어린이체능교실 풋살대회 및 제29회 고등부 클럽대항 풋살대회 동시개최

제23회 어린이체능교실(초·중) 풋살대회 및 제29회 고등부 클럽대항 풋살대회에서 주요내빈과 참가자들이 시축을 하고 있다. [사진=밀양시]

경남 밀양시는 경남밀양시체육회(회장 민경갑)에서 주최·주관한 제23회 어린이체능교실(초·중) 풋살대회 및 제29회 고등부 클럽대항 풋살대회가 지난 13일 삼문동 풋살장에서 개최됐다고 16일 밝혔다.
 
밀양지역 초·중·고 43개 팀 340여 명이 참여한 풋살대회는 탁월한 기술과 순발력, 빠른 판단, 정교한 패스, 스피디 경기가 묘미로서 성인은 물론 유소년과 청소년에게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스포츠 종목이다.

시는 지난 3월 노후된 풋살장의 인조잔디를 교체하고 주변 시설물을 정비해 선수와 동호인들이 보다 더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운동할 수 있도록 조치했다.
 
박일호 밀양시장은 “평소 갈고닦은 기량을 마음껏 펼치고, 참가한 선수와 우정을 다지는 계기가 되기를 바라며, 시민들이 만족할 만한 생활체육 인프라를 제공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민경갑 체육회장은 “스포츠활동을 통해 체력증진은 물론 건전한 사고방식과 함께하는 공동체 의식을 발휘해 주시고, 승부보다 멋지고 아름다운 스포츠 정신으로 밀양 체육발전에 초석이 되어 주길 바란다”고 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