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태용, '샤랄라'로 솔로 데뷔…6월 5일 발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송희 기자
입력 2023-05-15 09:4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SM엔터테인먼트]

그룹 NCT 태용이 솔로 가수로 데뷔한다.

태용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15일 "태용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한 첫 미니앨범 '샤랄라(SHALALA)'는 총 7곡이 수록되어 있으며 6월 5일 발매된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 솔로 데뷔 앨범은 태용이 기획단계부터 앨범 제작 전반에 적극 참여하는 등 심혈을 기울여 완성한 것으로 알려져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더불어 태용은 전 세계적 활약을 펼치고 있는 그룹 NCT 활동을 통해 뛰어난 랩과 매력적인 보컬, 독보적인 퍼포먼스 실력을 고루 입증하며 '완성형 아티스트'로 자리매김한 만큼 솔로 가수로 보여줄 새로운 모습에 기대감을 높인다. 
 
또 태용은 '스티커(Sticker)', '체리 밤(Cherry Bomb)', '일곱 번째 감각' 등 다수의 NCT 곡 작업은 물론, NCT 127 월드 투어에서 선보인 솔로곡 '문라이트(Moonlight), SM 스테이션(SM STATION)'으로 발표한 '롱 플라이트(Long Flight)'와 '러브 띠어리(Love Theory)', 예능 '스트릿 맨 파이터' 경연곡 'LIT' 등 작사, 작곡에 참여한 다채로운 발표곡을 통해 음악적 역량도 인정받고 있어 새 앨범에 대한 관심이 쏠리고 있다. 
 
오늘(15일) 0시 NCT 공식 SNS 계정을 통해 공개된 트레일러 영상에는 시시각각 변화하는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하는 태용의 모습이 담길 예정이다. 

한편 NCT 태용의 첫 미니앨범 '샤랄라'는 오늘부터 각종 온·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