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관광재단, 제2차 '강원 샷건 트레킹 오픈' 행사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춘천)강대웅·차우열 기자
입력 2023-05-14 11:4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전국 각지에서 모인 관광객 1000여명 모여

[사진=강원도관광재단]

강원도관광재단은 지난 4월 양구에 이어 홍천 수타사 농촌테마공원에서 제2차 ‘강원 샷건 트레킹 오픈’ 행사를 개최했다고 14일 밝혔다.

전국 각지에서 모인 1천여 명의 관광객들은 수타사 산소길 일원을 걸으며 힐링의 시간을 만끽했다.
 
수타사 산소길은 공작산에서 흘러내린 덕지천 계곡을 따라 걷는 길로, 사계절 언제 와도 빼어난 경관을 자랑해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다.

이번 행사는 수타사 농촌테마공원에서 출발해 소의 여물통 모양을 닮아 ‘귕소’라 불리는 협곡에 자리한 출렁다리를 건너 수타사 생태숲 공원을 거쳐 회귀하는 코스로 진행됐다.
 

[사진=강원도관광재단]

이날 행사에 참석한 신영재 홍천군수는 인사 말씀에서 “수타사 산소길은 강원도 대표 걷기 좋은 길 중 하나로 앞으로도 많은 트레킹 관광객이 방문해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다양한 부대행사와 경품 추첨 이벤트 진행으로 참가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으며 지역에서 생산된 특산물 판매로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많은 기여를 했다.

더불어 다가올 부처님 오신 날을 기념하기 위해 수타사에서 참가자를 대상으로 떡과 국수를 제공해 가슴 따뜻한 행사로 마무리했다.
 
강원 샷건 트레킹은 강원도 18개 시군의 대표 트레킹 코스를 걸으며 인증하는 프로그램으로, 다가오는 6월 3일 춘천 김유정 문학촌에서 실레이야기길을 걷는 세 번째 '강원 샷건 트레킹 오픈' 행사가 개최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