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랜드 공인중개사, 공법 김희상 특강 런칭 기념 이벤트 진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전기연 기자
입력 2023-05-12 14:3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메가랜드]

공인중개사 전문 교육 브랜드 메가랜드에서 김희상 교수의 합격노트 특강을 런칭한 가운데, 런칭 기념으로 수강생들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먼저 공인중개사 시험 과목에서 공법 김 교수의 특강은 아직 헷갈리는 공법 용어와 제대로 잡히지 않은 이론개념을 완성할 수 있는 강의로, 시험에 자주 출제되는 핵심 이론 위주로 포인트를 정리했다.

또한 공인중개사 시험장에서도 막힘없이 풀 수 있는 암기 노하우 스킬과 공인중개사 시험 기출문제 완벽 분석과 응용 훈련을 통해 시험에서 확실하게 이길 수 있도록 완벽히 대비한다.

메가랜드에서는 런칭을 기념해 김희상 합격노트 특강 패키지를 구매한 전원에게 '공법 길라잡이 체계도'
강의를 제공한다.

아울러 합격노트 특강 소문내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오는 23일까지 메가랜드 이벤트 페이지에서 이미지와 인터넷주소(URL)를 다운받은 뒤 SNS에 전체 공개로 업로드하고, 공유한 SNS 및 공인중개사 관련 카페 URL을 이벤트 페이지에 등록하면 된다.

당첨자는 26일 발표되며, 추첨을 통해 30명에게는 김희상 부동산공법 합격노트를 제공한다. 또 각각 20명에게 굽네치킨 굽네오리지널+콜라세트와 이디야커피 아메리카노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한다.

회사 관계자는 "메가랜드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생 10명 중 8명이 병행 수험생일 정도로 효율을 끌어올릴 수 있는 다양한 커리큘럼이 준비돼 있다. 메가랜드에서 효율과 혜택 모두 챙기시고 합격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벤트 관련한 더욱 자세한 사항은 메가랜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