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강수 원주시장, 삼양식품 대표단 만나 지역 상생 위해 환담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원주)강대웅 기자
입력 2023-05-12 05:3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원 시장, 향토기업 삼양식품 아낌없이 사랑해 달라 부탁

원강수 원주시장이 향토기업 삼양식품이 전 세계에 단단히 뿌리박힐 수 있도록 행정력을 아낌없이 지원하겠다고 약속했다. [사진=원강수 시장 페북 캡처]

원강수 원주시장이 붉닭볶음면의 창시자 김정수 대표님을 비롯한 삼양식품 대표단과 지역 상생을 위해 환담을 하였다고 밝혔다.

원 시장은 지난 11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시민 여러분은 어떤 라면이 인생의 첫 라면이었습니까? 저는 삼양라면이었습니다. 지금과 같은 색의 라면 봉지와 가족들이 둘러앉았던 기억이 생생하다"고 전했다.

이어 "삼양식품은 원주시의 대표 향토기업이며 지역 경제의 뿌리"라며 "원주시는 향토기업 삼양식품이 전 세계에 단단히 뿌리박힐 수 있도록 행정력을 아낌없이 지원하겠다"고 약속했다.

그러면서 "오랜 기간 시민들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도 넉넉한 품을 보여주셨던 삼양식품에 다시 한번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시민 여러분 향토기업 삼양식품을 아낌없이 사랑해 주십시오"라고 덧붙였다.

한편, 삼양식품은 지난 1월 천사운동 후원금 1004만원을 기탁한 데 이어, 4월에는 강릉 산불 피해 지역에 라면 및 스낵류 1만여개를 지원하는 등 지역사회와 상생을 위해 꾸준히 노력해 오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