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선 뷔페·어린이 체험...리솜리조트, 어린이날 기념 이벤트 진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기수정 문화부 부장
입력 2023-04-25 14:2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3

[사진=호반호텔앤리조트 ]

호반호텔앤리조트에서 운영하는 리솜리조트가 어린이날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충북 제천 포레스트 리솜은 오는 5월 5일과 6일 레스트리 브이탑 가든에서 어린이날 특선 디너 뷔페를 운영한다. BBQ와 로브스터, 홍가리비찜 등 60여 가지 메뉴를 맛볼 수 있다. 

특히 6일에는 인기 팝페라 가수의 공연도 열린다. 

특선 뷔페 이용객들은 5일 저녁 7시부터 진행되는 키즈 마술쇼를 무료 관람할 수 있다.

5일부터 7일까지 3일간 레스트리 대연회장과 더그릴 720 부근에서는 20여개 업체가 참여하는 플리마켓이 열린다. 청년동부들, 카페유 뽀솜뽀솜 솜사탕 등 제천의 로컬 업체들과 함께하며 오후 1시부터 10시까지 상시 운영된다.

5일에는 해브나인 스파를 저녁시간까지 연장 운영한다. 나이트 스파는 저녁 6시 30분부터 9시 30까지 이용할 수 있다.

충남 태안 안면도에 자리한 아일랜드 리솜은 아이들과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체험 클래스로 가족 여행객들을 맞는다. 6일 명인 박선갑 쉐프와 함께하는 어린이 초밥 만들기 클래스에서는 아이들이 직접 초밥을 만들고 함께 시식하는 시간을 갖는다. 체험 종료 후에는 수료증을 준다. 

메인 레스토랑 더 테이블에서는 프리미엄 해산물 특선 디너 뷔페를 운영한다. 

키즈존을 비롯해 편백 해산물, 즉석 사시미, 로스트 비프 카빙 서비스 등을 선보이며 제주 생맥주를 무제한 이용할 수 있다.

이 밖에도 국내 로봇청소기 1위 브랜드 ‘로보락’과 함께하는 특별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2일부터 8일까지는 아기자기한 스티커로 나만의 비치백을 꾸며보는 키즈 체험 클래스가 진행되며, 선착순 45명에게 로보락 피크닉 매트가 제공된다. 

피플레이스 공간에 로보락 신제품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체험존을 운영하고, 방문객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충남 예산 스플라스 리솜은 추억의 시간여행을 컨셉으로 한 ‘그땐 그랬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5일과 6일 스테이타워 로비에서는 종이비행기 날리기와 비석치기, 고무줄놀이 등 추억의 게임 부스를 운영하고 뻥튀기, 솜사탕 등 유원지에서 맛보던 추억의 간식도 판매한다.

또 워터파크 이용객들을 위해 5일 오후 1시부터는 토렌트리버 메인 무대에서 댄스 버스킹과 디제잉 파티가 펼쳐진다. 

특히 5일과 6일 이틀 간 운영 시간을 저녁 9시 반까지 연장한다. 이 시간 나이트 스파에서 패들보드와 카약비치를 체험해 볼 수 있다.

리솜리조트 관계자는 “누구에게나 어린 시절 가족과 함께 보낸 어린이날의 추억 하나쯤은 있을 것“이라며 ”아이들에게 오랜 시간 행복한 기억으로 남을 프로그램들이 준비됐다.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하며 여행을 만끽하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