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 달 5월,감사의 마음을 전할 때는 신박한 로컬푸드 선물, 영천와인으로 하세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영천)김규남 기자
입력 2023-04-25 12:1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4. 25. ~ 5. 12. 20% 할인 행사 진행

영천와인 5월 전품목 할인 행사 실시를 알리는 배너 [사진=영천시]

국내·외의 각종 품평회에서 입상을 하며 좋은 평가를 이어가고 있는 '영천와인'이 본격적인 저변 확대를 위해 다양한 행사를 준비해 소비자들을 찾아간다. 

5월,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시기를 앞두고 영천와인 온라인 쇼핑몰에서 이달 25일부터 다음 달 12일까지 전 품목 2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25일 영천시가 밝혔다.
 
전국 최대 포도 주산지 중의 한 곳인 영천시(시장 최기문)는 과수 고부가가치 창출을 위해 와인산업을 지속적으로 육성한 결과 14개의 와이너리가 조성됐고 그 품질은 베를린 와인트로피, 아시아 와인트로피 및 국내 다양한 와인품평회에서 수상해 품질의 우수성을 입증한 바 있다.
 
이번 영천시에서 기획한 할인행사는 영천의 10개 와이너리에서 생산되는 전 품목(약 50여 종) 와인을 영천와인 홈페이지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2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행사다.
 
또한 행사 기간 내 7만원 이상 와인 구매 고객에게 와인키퍼를 증정하는 ‘사은품 이벤트’와 와인 구매 후 후기를 남기는 고객에게 적립금 3000원을 지급하는 ‘적립금 이벤트’를 함께 진행해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 예정이다.
 
영천지역 와인메이커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과 주변 지인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하는 고객들의 부담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그동안 영천와인을 사랑해 주시는 소비자들에게 전하고자 했던 감사의 마음이 이번 할인행사를 통해  전해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영천시 관계자는 “국민소득의 증대와 생활패턴의 변화로 인해 커져가는 와인시장에서 시장점유율을 높이기 위해 지속적인 상품력 강화와 새로운 전략의 수립과 시도로 괄목상대한 내외적인 성장을 이뤄 영천시를 대표하는 로컬 브랜드로 성장 발전시키고, 다양한 콘텐츠 개발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높은 퀄리티와 브랜드 가치로 다가가는 영천와인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웅장한 포부를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