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천군, 특색있는 서천관광 홍보마케팅 '눈길 끌어'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서천)허희만 기자
입력 2023-04-17 10:4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 '2023 내나라 여행박람회' 참가해 관광명소와 축제 소개해

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 열린 ‘2023 내나라 여행박람회’ 서천관광 홍보마케팅 모습. [사진=서천군]


충남 서천군이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 열린 ‘2023 내나라 여행박람회’에 참가해 지역 관광명소 및 축제를 홍보하며 방문객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내나라 여행박람회’는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관광협회중앙회가 주관하는 행사로 지난 13일부터 16일까지 99개 기관이 200여개의 부스를 운영했다.
 
군은 충남도와 공동홍보관을 운영해 송림스카이워크, 신성리갈대밭, 문헌서원 등 지역의 관광명소와 올해 예정된 자연산 광어도미 축제, 한산모시문화제, 맥문동 꽃 축제 등을 집중적으로 홍보했다.
 
또 관광지 초성 퀴즈, 엽서쓰기 등 다양한 즐길 거리와 서천김, 지역 농산물로 만든 수제 고추·마늘피클, 서천시티투어 열쇠고리를 제공해 방문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서천9경 엽서를 활용한 ‘느린우체통 엽서쓰기’는 관광명소를 알림과 동시에 현장 체험객들에게 한 달 뒤에 엽서를 발송함으로써, 서천 관광에 대한 긴 여운이 남기는 홍보 이벤트였다는 호평이 이어졌다.
 
김익열 관광축제과장은 “이번 박람회 홍보가 실제 관광객들의 서천여행으로 이어졌으면 한다”며 “다양한 먹거리와 즐길 거리가 가득한 서천이 관광도시로서 자리매김하도록 특색있는 홍보를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