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700만원 샤넬 시계도 장바구니에 '쓱'...샤넬 시계, SSG닷컴 공식 입점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오현 기자
입력 2023-04-10 15:0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SSG닷컴 화면 갈무리]

글로벌 패션 브랜드 샤넬의 시계 라인이 신세계그룹 통합 온라인 플랫폼 SSG닷컴과 손잡고 온라인 시장에 진출했다. 샤넬이 시계 라인을 이커머스 업체에 공식 입점한 것은 전 세계적으로 이번이 처음이다.

한국경제 보도에 따르면 샤넬은 10일 오전 10시 SSG닷컴 모바일앱 홈 입점을 깜짝 공개했다. 이번에 포함된 샤넬의 판매 라인은 시계 상품 7종으로 모두 수천만원을 호가한다. 제품은 △J12 사이버네틱 △보이 프렌드 사이버데이터 △J12 인터스텔라 △코드 코코 사이버골드 △J12 코스믹 △프리미어 로봇 △프리미어 럭키 스타 등이다.

샤넬은 그동안 화장품 등 뷰티라인만을 온라인으로 판매해왔다. 특히 루노 파블로브스키 샤넬 패션 부문 회장은 과거 패션 전문지 '보그'와의 인터뷰에서 "이커머스는 우리가 고객들에게 제공하고 싶은 경험의 레벨을 제공할 수 없다"며 이커머스 판매 채널에 대해 회의적인 시각을 내비치기도 했다.

샤넬은 이번 시계 라인을 이커머스를 통해 구매 가능하게 하는 한편 물품 수령은 신세계백화점에서만 가능하도록 했다. 

SSG닷컴은 앞으로 판매 품목의 범위를 확장할 계획이다. SSG닷컴은 오는 30일 '샤넬 인터스텔라 캡슐 기획전'을 마치는 대로 샤넬과 주얼리 라인 협업을 논의할 것으로 알려졌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