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륜경정, 장애인의 날 맞이 나눔 실천 위한 기부금 지원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광명) 박재천 기자
입력 2023-04-10 14:5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경주사업총괄본부]

국민체육진흥공단 경륜경정총괄본부가 지난 8일 장애인 복지를 위해 광명장애인종합복지관에 기부금(1000만원)을 전달했다.
 
이날 전달식은 광명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 열린 광명시 주최, ‘제43회 장애인의 날 주간 기념행사' 개회식과 함께 진행됐다.

기부금을 전달받은 광명장애인종합복지관은 장애인 체육문화 활동, 장애인식 개선 캠페인 등에 활용할 계획이다.

행사에는 이홍복 경륜경정총괄본부장, 박승원시장, 양기대 국회의원(광명 을), 안성환 광명시의회의장등이 참여, 100여명의 장애인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사진=경주사업총괄본부]

행사흔 장애인 복지 공로자에 대한 표창장 수여, 기부금 전달식에 이어 광명장애인종합복지관 발달장애인과 시각장애인으로 구성된 오케스트라 공연, 복지관 이용학생 어머니들로 구성된 팬플롯 공연 등으로 진행해 풍성함을 더했다.
 
이홍복 총괄본부장은 “올해로 43회째를 맞은 장애인의 날을 다시 한 번 되새기고 장애인들의 건강 증진과 활기찬 삶을 응원하기 위해 기부금을 전달하게 됐다.”면서 “지역사회 복지향상과 장애인 생활체육 활성화를 위해 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사진=경주사업총괄본부]

한편, 경륜경정총괄본부는 이날 광명스피돔 외부 페달광장과 내부 광명홀을 무상으로 지원해 본 행사가 원활하고 성공적으로 진행될 수 있도록 힘을 보탰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