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중공업, '해링턴 플레이스 진사' 이달 분양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임종현 기자
입력 2023-04-11 08:1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해링턴 플레이스 진사 투시도[사진=효성중공업]


효성중공업은 경기도 안성시 공도읍 진사리 일원에 '해링턴 플레이스 진사'를 이달 분양할 예정이다. 

해링턴 플레이스 진사는 지하 2층~지상 최고 29층, 2개 블록 12개 동 전용면적 74~100㎡ 총 992가구(1블록 355가구, 2블록 637가구) 규모의 대단지로 조성된다. 중도금 전액 무이자 혜택이 제공되며 주택담보대출(LTV) 한도가 70%다. 전매도 가능하다. 

단지가 위치하는 공도읍은 안성과 평택을 잇는 입지로 두 지역의 생활권을 모두 누릴 수 있다. 단지 인근 평택 소사·용죽·현촌·용이지구 등의 주거지 조성과 더불어 인프라 확충이 활발해 일대가 안성을 대표하는 신흥 주거타운으로 주목받고 있다. 

단지 앞에 안성과 평택을 관통하는 서동대로(38번 국도)가 위치해 지역 곳곳을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경부고속도로 안성IC, 광역버스 정류장 등 광역 교통망도 갖췄다. 또 안성에는 '수도권 내륙선'과 '평택~부발선'이 추진 중이며, 안성을 거치는 서울~세종고속도로와 평택동부고속화도로가 오는 2024년 개통 예정이다. 

단지 인근으로 의료·정밀·광학기기 등 첨단·지식산업 10개 업종을 중점으로 유치하는 안성테크노밸리를 비롯해 안성 제5일반산업단지, 스마트코어폴리스 등 대규모 산업단지도 조성 예정이어서 직주근접형 단지로도 손색이 없다. 

양진초를 도보 통학이 가능하며, 양진중, 용죽지구 학원가, 진사시립도서관 등 교육환경도 갖췄다. 복합쇼핑몰인 ‘스타필드 안성’을 비롯해 이마트 트레이더스, 마트킹 등 생활 편의시설 이용이 쉽고, 단지 주변 약 5700㎡ 규모의 공원(조성 예정) 및 소사지구 문화공원, 역사유적공원 등 녹지가 있다.

단지는 남향 위주의 동 배치로 채광 및 통풍이 우수한 설계를 적용했다. 알파룸, 팬트리 등 집안 곳곳에 수납공간을 마련해 공간활용도를 극대화했다. 피트니스센터, 골프연습장, 주민카페, 돌봄센터 등 다채로운 커뮤니티시설도 마련됐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